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여름엔 최고에요.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아이들이 잘먹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얼려서도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더울때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얼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천연성분 여름에 더울때 쭈쭈바 대신
냉동실에 얼려 먹으니 맛있어요.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기에 좋아요.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골고루 5개씩있는게 아니었네요 3가지 갯수 합쳐도 망고맛보다 적음.. 하필 망고를 제일 안좋아하는데 복불복 실패ㅠ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상큼하니 맛있어요!! 저도 한번씩 뺏어먹는데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얼려도 맛있네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좋습니다.
아기가좋아해섷매번사먹습니다ㅎ
성분 보고 샀습니다. 달지 않아 좋음.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시원하게 살안찌게 아들간식이요^^ 시원하고 망고스틴은 망고스틴까먹는 맛이네요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스틱 젤리에요~ 냉동실에 꽁공 얼려서 줘도 시원하게 잘 먹네요^^
요즘 날이 더워 냉장고에 넣어먹으니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젤리스트로우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갯수가 적당해서 좋네요 젤리스트로우 얼려 먹어도 좋아요
후기보고사요 ㅋ 아기 주려고 구매해요~~
젤리스트로우 아이가 잘먹어요
아이 어릴때 많이 먹던 간식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네요 얼려서 먹으면 더울때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ㅎㅎ
얼려주면좋아해요ㄷㅅㄷㄴㄷㄹㄷㄴㅌㄴ
아이가 좋아해서 할인하길래 주문했어요.
아기가 앉은 자리에서 9개 바로 먹어버리네요
잘막앗어요 아이들이잘먹는템이네요
날이 더워져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주려고 샀엉ᆢㄷ
여름에 얼려서 먹이려고 구매해보았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이제 얼려먹으랴구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여요 달달하니 아주 가끔씩 주는데 맛있다고 좋아해요 여러가지 맛이라 골라먹는 재미도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가끔 간식으로 먹게 줍니다.
우뭇가사리 100이라서 좋아요. 가볍게 먹이기 좋습니다!!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비상으로 가지고 다님
아기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먹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해서 간식으로 구매해요ㅠㅠ제가 더 먹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여름엔 최고에요.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아이들이 잘먹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얼려서도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더울때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아이가 얼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천연성분 여름에 더울때 쭈쭈바 대신
냉동실에 얼려 먹으니 맛있어요.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기에 좋아요.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골고루 5개씩있는게 아니었네요
3가지 갯수 합쳐도 망고맛보다 적음..
하필 망고를 제일 안좋아하는데 복불복 실패ㅠ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상큼하니 맛있어요!!
저도 한번씩 뺏어먹는데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얼려도 맛있네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좋습니다.
아기가좋아해섷매번사먹습니다ㅎ
성분 보고 샀습니다. 달지 않아 좋음.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시원하게 살안찌게 아들간식이요^^
시원하고 망고스틴은 망고스틴까먹는 맛이네요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스틱 젤리에요~
냉동실에 꽁공 얼려서 줘도 시원하게 잘 먹네요^^
요즘 날이 더워 냉장고에 넣어먹으니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젤리스트로우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갯수가 적당해서 좋네요 젤리스트로우
얼려 먹어도 좋아요
후기보고사요 ㅋ 아기 주려고 구매해요~~
젤리스트로우 아이가 잘먹어요
아이 어릴때 많이 먹던 간식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네요 얼려서 먹으면 더울때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ㅎㅎ
얼려주면좋아해요ㄷㅅㄷㄴㄷㄹㄷㄴㅌㄴ
아이가 좋아해서 할인하길래 주문했어요.
아기가 앉은 자리에서 9개 바로 먹어버리네요
잘막앗어요 아이들이잘먹는템이네요
날이 더워져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주려고 샀엉ᆢㄷ
여름에 얼려서 먹이려고 구매해보았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이제 얼려먹으랴구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여요
달달하니 아주 가끔씩 주는데 맛있다고 좋아해요 여러가지 맛이라 골라먹는 재미도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가끔 간식으로 먹게 줍니다.
젤리스트로우 아이가 잘먹어요
우뭇가사리 100이라서 좋아요. 가볍게 먹이기 좋습니다!!
애들이 너무 좋아해요
비상으로 가지고 다님
아기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잘먹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해서 간식으로 구매해요ㅠㅠ제가 더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