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사봤는데 음... 먹어봐야 알거 같습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늘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새벽배송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다고 합니다. 계속 재구매 중.
목심구이 고기 좋네요. 싱싱하고 맛나요
오아시스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한돈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잡내없어 좋아요~~~~
두팩사사 양념에 재워 다음날 바로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먹고 고기 부드럽네요
조금 냄새가났어요. 밑에 고기 부분에 비계가 줄면 좋겠어요
묵은지넣고 김치찜 해먹으니 맛있네요~
무항생 돼지고기라 구매했어요. 구워서 섭취~~
신선해서 맛있어요 주말에 먹으려고 샀습니다
지난번엔 두꺼운거 이벤엔 조금 얇은거 구매 때깔부터 다르네요
비계도 적절하게 있고 신선하고 좋아 보여요
기름기가 요즘 유독 많아졌어요 검수 잘해주세요 목살 시키는 이유가 비계 머키 싫어서 먹는건데.;.
두쎄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맛 좋습니다
신선하고 볶음밥해 먹기 좋았습니다!
요즘 육류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고 애쓰는데 최근 산 고기 중에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두께가 얇은편이라서 빨리구워지고 맛도 괜찮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으로 맛도 좋아요.
싱싱하니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적당히 맛있게 먹을만합니다.
무항생제 돈육이라 건강에 좋으리라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적은 식구로 한끼반찬으로 좋아요
배송 빠르게 잘 왔는데 뜯고 보니 비닐팩 위에 날카로운 것으로 찔린듯한 자국이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바로 확인하고 냉장고에 넣어서 다행이였지만 다음번에 좀 더 신경 써 주시면 좋겠어요. 고기는 보기에도 신선해 보였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기대 이상이에요
몇번 재구매 합니다 일반 육 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드셔보세요 촤그예요
신선하고 지방 비율도 적당해요 고기 상태가 좋아오
늘 구매합니다. 빠르고 정확햐서 늘 만족합니다
소소합니다. 양념해서 구워먹엇네요.
고소합니다 간편합니다 성인인데 딱좋아요
고기 냄새도 없고 신선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재재주문 입니다 ! 고기 좋아요
신선하고 부드러워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잡내 없고 계속 구매하겠어요
오랜만에 목심 구매했어요. 전 끓는 물에 한 번 데쳐서 에어프라이로 마무리 해요. 그럼 기름도 안 튀고 좋더라구요
둘이먹기 딱좋아요ᆢ신선합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양이 적은듯 300안되보임
좋아요
아이반찬만들기에도 적합합니다 재구매할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사봤는데 음... 먹어봐야 알거 같습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늘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새벽배송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다고 합니다. 계속 재구매 중.
목심구이 고기 좋네요. 싱싱하고 맛나요
오아시스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한돈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잡내없어 좋아요~~~~
두팩사사 양념에 재워 다음날 바로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먹고 고기 부드럽네요
조금 냄새가났어요. 밑에 고기 부분에 비계가 줄면 좋겠어요
묵은지넣고 김치찜 해먹으니 맛있네요~
무항생 돼지고기라 구매했어요. 구워서 섭취~~
신선해서 맛있어요
주말에 먹으려고 샀습니다
지난번엔 두꺼운거 이벤엔 조금 얇은거 구매
때깔부터 다르네요
비계도 적절하게 있고 신선하고 좋아 보여요
기름기가 요즘 유독 많아졌어요 검수 잘해주세요
목살 시키는 이유가 비계 머키 싫어서 먹는건데.;.
두쎄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맛 좋습니다
신선하고 볶음밥해 먹기 좋았습니다!
요즘 육류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고 애쓰는데 최근 산 고기 중에 제일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두께가 얇은편이라서 빨리구워지고 맛도 괜찮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으로 맛도 좋아요.
싱싱하니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적당히 맛있게 먹을만합니다.
무항생제 돈육이라 건강에 좋으리라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입합니다, 적은 식구로 한끼반찬으로 좋아요
배송 빠르게 잘 왔는데 뜯고 보니 비닐팩 위에 날카로운 것으로 찔린듯한 자국이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바로 확인하고 냉장고에 넣어서 다행이였지만 다음번에 좀 더 신경 써 주시면 좋겠어요.
고기는 보기에도 신선해 보였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기대 이상이에요
몇번 재구매 합니다 일반 육 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드셔보세요 촤그예요
신선하고 지방 비율도 적당해요
고기 상태가 좋아오
늘 구매합니다. 빠르고 정확햐서 늘 만족합니다
소소합니다. 양념해서 구워먹엇네요.
고소합니다
간편합니다
성인인데 딱좋아요
고기 냄새도 없고 신선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재재주문 입니다 ! 고기 좋아요
신선하고 부드러워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잡내 없고 계속 구매하겠어요
오랜만에 목심 구매했어요.
전 끓는 물에 한 번 데쳐서 에어프라이로 마무리 해요.
그럼 기름도 안 튀고 좋더라구요
둘이먹기 딱좋아요ᆢ신선합니다
인간적으로 너무 양이 적은듯 300안되보임
좋아요
아이반찬만들기에도 적합합니다 재구매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