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어어어무 비싸여 그냥저냥해요
오아시스제품 믿고 구매해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돼지고기 자체 에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살짝 매콤해서 괜찮아요. 아이도 먹네요. 맛있어요.
첨가물도 없고 건강한 베이컨 같아요.
첨가물 때문에 골랐는데 맛도 기대 됩니당:heart:
집에서 베이컨 넣어서 파스타 만들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살짝 맵긴 했어요. 로메인과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비싸지만 맛있어서 가끔 사요
가격대비 좀 아쉬운맛이었어요.재구매는 안할거같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고 두툼해서 좋아요
구워서 배추구이에 얹어서 먹었어요
ㅈㅅㅈㅅㅅㄷㅅㄷㄴㅂㄷㄴㄷㅂㄴㅂㄴ
살짝 더 매콤하니 맛있어요
김밥 속에 넣어서 먹었어요 첨가물이 없어서 아주 맘에 듭니다
여기 브랜드 베이컨 시리즈가 제일 맛있어요
첨 사봤는데 기대돼요~~~~~
생각보다 더 양이 적네요 ㅎ 맛은 쏘쏘
고추베이컨은 처음이에요 맛있을꺼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별로 맵지 않고 파스타 해먹었어요
비싸도 건강하고 맛있어서 세일때 구입. 파스타에 넣어 먹음 느끼하지 않고 넘 나 맛납니다
클래식 베이컨 자주 구매하는데 괜찮아서 고추베이컨도 구매해봤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3조각이 들어있어 깜놀했지만 적어도 매콤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김치볶음밥에 베이컨 넣어서 볶앗더니 맛있네요 약간의 향신료 냄새가 좀 거스릴순있는데 괜찮아요 가격 많이 올랐네요
살짝 매콤한 향이 나는 정도였어요 맛있는데 좀 질긴느낌이에요
버섯 리조또 할때 살짝넣으면 아이도 어른도 먹을수 있는정도의 매콤함이라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에요
첨가물없는 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비싸도 가끔 사요
후기 좋아서 구매 해 보아요 ㅎㅎ 이상 없이 잘 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어어어무 비싸여 그냥저냥해요
오아시스제품 믿고 구매해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돼지고기 자체 에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살짝 매콤해서 괜찮아요. 아이도 먹네요. 맛있어요.
첨가물도 없고 건강한 베이컨 같아요.
첨가물 때문에 골랐는데 맛도 기대 됩니당:heart:
집에서 베이컨 넣어서 파스타 만들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살짝 맵긴 했어요. 로메인과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비싸지만 맛있어서 가끔 사요
가격대비 좀 아쉬운맛이었어요.재구매는 안할거같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고 두툼해서 좋아요
구워서 배추구이에 얹어서 먹었어요
ㅈㅅㅈㅅㅅㄷㅅㄷㄴㅂㄷㄴㄷㅂㄴㅂㄴ
살짝 더 매콤하니 맛있어요
김밥 속에 넣어서 먹었어요
첨가물이 없어서 아주 맘에 듭니다
여기 브랜드 베이컨 시리즈가 제일 맛있어요
첨 사봤는데 기대돼요~~~~~
생각보다 더 양이 적네요 ㅎ 맛은 쏘쏘
고추베이컨은 처음이에요 맛있을꺼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별로 맵지 않고 파스타 해먹었어요
비싸도 건강하고 맛있어서 세일때 구입. 파스타에 넣어 먹음 느끼하지 않고 넘 나 맛납니다
클래식 베이컨 자주 구매하는데 괜찮아서 고추베이컨도 구매해봤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3조각이 들어있어 깜놀했지만 적어도 매콤한게 맛있게 먹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김치볶음밥에 베이컨 넣어서 볶앗더니
맛있네요
약간의 향신료 냄새가 좀 거스릴순있는데
괜찮아요
가격 많이 올랐네요
살짝 매콤한 향이 나는 정도였어요
맛있는데 좀 질긴느낌이에요
버섯 리조또 할때 살짝넣으면 아이도 어른도 먹을수 있는정도의 매콤함이라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에요
첨가물없는 제품이라 믿고구매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비싸도 가끔 사요
후기 좋아서 구매 해 보아요 ㅎㅎ 이상 없이 잘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