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유과가 있어서 구입했어요. 낱개포장이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봅니다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편해요
유과 너무 단거 많은데 이건 덜 달고 맛있어요.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간식이에요
아버님 제삿상에 올렸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있어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바삭바삭합니다 달지 않아 자꾸 손이 가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냉장고에 차갑게 먹으면 맛나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한과 좋아하는데, 개봉하면 눅눅해지는 한과..요건 하나씩 개별포장이라 좋네요. 튀기지 않고 구웠다 하니 칼로리도 적을거 같고..
유과가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튀기지않고 구운거라 건강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낱개포장 되어잇어서 진짜 좋아요 달지 않아서 더 맛있어요
좋아요
구운거라해서 안심하고 먹여요
구운 연유과 심심할때 먹기 좋아요~~
아이가 간식으로 잘 먹어요! 또 주문할게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유과에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머리카락이 콕 박혀있네요 충격 ㅠㅠㅠㅠ 오아시스 간식 믿고 구매했는데 실망이네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1
오아시스 너무ㅜ좋아요 늘 자주 이용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튀기지않고 구운유과라서 좋아요. 개별포장이라 나눠먹기도 괜찮네요. 재재재주문 템이라 아이들간식으로 자주 시킵니다.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싼데 애기가 잘먹어요 전 하나도 못먹었는데 ! 집에오니 없네요 개별포장이라 보관이 편하고 먹기도 좋아요
역시 유과는 튀겨야 제맛인듯요. 구운건 어떨까하고 오자마자 먹어봤으나 이 눅눅함은;; 포슬한 식감은 전혀 없고 ㅠㅜ
원재료가 좋아서 샀는데 아이가 잘 먹고 낱개 포장이라 외출 시에도 좋고 친구 나눠줄 때도 위생적이네요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약간 딱딱했습니다.
조금 눅눅한 느낌이에요 나쁘지않아요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아이 주기 편해요
너무 달지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1:
한개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리한데 가격 대비 양이 적어요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서 맛있습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선물로 샀어요. 구운거라 좋은듯~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유과가 있어서 구입했어요. 낱개포장이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봅니다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편해요
유과 너무 단거 많은데 이건 덜 달고 맛있어요.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간식이에요
아버님 제삿상에 올렸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있어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바삭바삭합니다 달지 않아 자꾸 손이 가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냉장고에 차갑게 먹으면 맛나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한과 좋아하는데, 개봉하면 눅눅해지는 한과..요건 하나씩 개별포장이라 좋네요. 튀기지 않고 구웠다 하니 칼로리도 적을거 같고..
유과가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튀기지않고 구운거라 건강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낱개포장 되어잇어서 진짜 좋아요 달지 않아서 더 맛있어요
좋아요
구운거라해서 안심하고 먹여요
구운 연유과 심심할때 먹기 좋아요~~
아이가 간식으로 잘 먹어요! 또 주문할게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유과에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머리카락이 콕 박혀있네요
충격 ㅠㅠㅠㅠ
오아시스 간식 믿고 구매했는데 실망이네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1
오아시스 너무ㅜ좋아요 늘 자주 이용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튀기지않고 구운유과라서 좋아요.
개별포장이라 나눠먹기도 괜찮네요.
재재재주문 템이라 아이들간식으로 자주 시킵니다.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비싼데 애기가 잘먹어요 전 하나도 못먹었는데 ! 집에오니 없네요 개별포장이라 보관이 편하고 먹기도 좋아요
역시 유과는 튀겨야 제맛인듯요.
구운건 어떨까하고 오자마자 먹어봤으나 이 눅눅함은;;
포슬한 식감은 전혀 없고 ㅠㅜ
원재료가 좋아서 샀는데 아이가 잘 먹고 낱개 포장이라 외출 시에도 좋고 친구 나눠줄 때도 위생적이네요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약간 딱딱했습니다.
조금 눅눅한 느낌이에요 나쁘지않아요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아이 주기 편해요
좋아요
너무 달지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1:
한개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리한데 가격 대비 양이 적어요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서 맛있습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선물로 샀어요.
구운거라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