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되어 있어서 깨끗하고 소금 약간 뿌려서 구워도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작지만 아이들 한끼 구워주기는 즇았어요.
가자미가 사이즈는 작아도 구우니 맛있어요
순살인지 알고 잘못시켰는데 아기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사이즈는 작은데 맛있어요
소금 살짝 뿌려서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진짜작고얇음 비싼듯 세일해도
아이 먹으려고 구매햇어요 괜찮네요 ㅎㅎ
반찬 없을 때 아이들 구워주려고 구매해 놨어요.
신선하고 포장 좋고 맛있었어요!
크기가 작긴한데, 조림했더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맛 괜찮아서 재주문 했는데 이번이 더 작은지? 작긴 작아요
고소하고 구워서 먹으니 맛잇어요~~ 좋아요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손질이 잘 되어 있네요
작지만맛있어요 굿굿 재구매의사있음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살짝 간되어 있어요
오아시스 제품 좋아요.새벽배송 좋아요
사이즈가 어청크지않는데 후기보고 사봅니다
가자미 쫀득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이즈 작아요. 팬에 두개 구워서 한 끼에 다 먹었어요. 소금 뿌려서 30분 정도 재워두면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가자미 두마리가 좀 작긴한데 깨끗하게 손질되어있어서 바로 구워먹기 좋았어요. 칼집 살짝 내고, 소금 살짝 뿌려 전분가루 묻혀 올리브오일이랑 버터에 구우니까 고소하고 맛있네요.
손질되어있어서 편리해요 좋아요
싱싱하고 구웠더니 너무 맛있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 했습니다
깜끔한 손졸로 맛이 기대 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먹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비린내도 없어요 잘 먹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요즘은 생선이 너무 땡겨서 이거저거 먹고ㅠ잇는데 너무 편하고 맛잇어요~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가격도 착해서 구매함 감자랑조림해도 맛있을것같아요
생선 먹고 싶을때 꺼내서 바로 먹을수 있게 냉동실 쟁여템 입니다. 맛있어요
아기반찬으로 좋아요 신선해요
싱싱해서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신선하고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되어 있어서 깨끗하고 소금 약간 뿌려서 구워도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만들어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작지만 아이들 한끼 구워주기는 즇았어요.
가자미가 사이즈는 작아도 구우니 맛있어요
순살인지 알고 잘못시켰는데 아기가 잘먹어서 재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사이즈는 작은데 맛있어요
소금 살짝 뿌려서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진짜작고얇음
비싼듯
세일해도
아이 먹으려고 구매햇어요 괜찮네요 ㅎㅎ
반찬 없을 때 아이들 구워주려고 구매해 놨어요.
신선하고 포장 좋고 맛있었어요!
크기가 작긴한데,
조림했더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맛 괜찮아서 재주문 했는데 이번이 더 작은지? 작긴 작아요
고소하고 구워서 먹으니 맛잇어요~~ 좋아요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손질이 잘 되어 있네요
작지만맛있어요 굿굿 재구매의사있음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국산이라 믿고 먹어요
살짝 간되어 있어요
오아시스 제품 좋아요.새벽배송 좋아요
사이즈가 어청크지않는데 후기보고 사봅니다
가자미 쫀득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이즈 작아요. 팬에 두개 구워서 한 끼에 다 먹었어요. 소금 뿌려서 30분 정도 재워두면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가자미 두마리가 좀 작긴한데 깨끗하게 손질되어있어서 바로 구워먹기 좋았어요. 칼집 살짝 내고, 소금 살짝 뿌려 전분가루 묻혀 올리브오일이랑 버터에 구우니까 고소하고 맛있네요.
손질되어있어서 편리해요 좋아요
싱싱하고 구웠더니 너무 맛있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 했습니다
깜끔한 손졸로 맛이 기대 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먹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비린내도 없어요 잘 먹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요즘은 생선이 너무 땡겨서 이거저거 먹고ㅠ잇는데 너무 편하고 맛잇어요~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가격도 착해서 구매함 감자랑조림해도 맛있을것같아요
생선 먹고 싶을때 꺼내서 바로 먹을수 있게 냉동실 쟁여템 입니다. 맛있어요
아기반찬으로 좋아요 신선해요
아기반찬으로 좋아요 신선해요
싱싱해서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신선하고 쫀득하니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