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 가격도 저렴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는 이것만 사요
토스트해먹었어요~~ 근데 저번상추처럼 안싱싱해서 아쉬웠네요
유기농으로 제배한 거라 믿고 구매하는 상추는 동네에서 안 사요
상추도 좋아요 크기도적당 싱싱해요
공부하는 아들이 구매해 달라고 해서
상추가 유기농이라 좋네요. 씻어서 랩에 싸두면 오래 먹을 수 있어요
늘 먹는 제품이에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
이번꺼는 아래 부분이 타고 싱싱하지 않네요…. 더워서 그런가 봐요…
유기농상추라 믿고 먹어요 신선하고 아주 좋아요
적상추보다 청상추가 더 식감이 좋아요
싱싱해요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청상추 오아시스로 쉽게 구매할수있어서 참 편리해요
요즘처럼 더운 계절에 푸릇한 야채 소중하네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고기 싸먹는데 야채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항상 싱싱해요
품질이 아주 좋진 않았어요;; 크기가 손바닥 반만한것부터 손바닥 만한것 까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향 있습니다
흐물흐물하지 않고 신선해서 좋습니다
샐러드 대신 먹는데 무농약이라 안심하구 먹습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합니다7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왔네요.
상추 신선해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도 좋아요.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요:+1|type_1_2::+1|type_1_2::+1|type_1_2:
양은 작지만 혼자 먹기 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남
상태가 별로에요 마른게 몇개나 되네요
유기농 이라서 좋아요 싱싱하네요
약간 상추가 힘이 없네요 맛은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한 유기농 상추 맛있어서 자주 사 먹게 됩니다
싱싱해서 고기 쌈으로도 좋고 샌드위치 용으로도 좋네요.
청상추!!유기농상추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늘 믿고 구입 합니다.
유기농이라 세척이 편해서 먹기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게 됩니다
크기는 엄청나게 커요 식감도 질겨서 쌈용 보다는 잘게 잘라서 샐러드가 어울려요 맛은 괜찮았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청상추만 냉해를 입지않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 가격도 저렴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는 이것만 사요
토스트해먹었어요~~ 근데 저번상추처럼 안싱싱해서 아쉬웠네요
유기농으로 제배한 거라 믿고 구매하는 상추는 동네에서 안 사요
상추도 좋아요 크기도적당 싱싱해요
공부하는 아들이 구매해 달라고 해서
상추가 유기농이라 좋네요. 씻어서 랩에 싸두면 오래 먹을 수 있어요
늘 먹는 제품이에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
이번꺼는 아래 부분이 타고 싱싱하지 않네요….
더워서 그런가 봐요…
유기농상추라 믿고 먹어요 신선하고 아주 좋아요
적상추보다 청상추가 더 식감이 좋아요
싱싱해요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청상추 오아시스로 쉽게 구매할수있어서 참 편리해요
요즘처럼 더운 계절에 푸릇한 야채 소중하네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고기 싸먹는데 야채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항상 싱싱해요
품질이 아주 좋진 않았어요;;
크기가 손바닥 반만한것부터 손바닥 만한것 까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향 있습니다
흐물흐물하지 않고 신선해서 좋습니다
샐러드 대신 먹는데 무농약이라 안심하구
먹습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재주문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합니다7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왔네요.
상추 신선해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도 좋아요.
아이랑 먹기 너무 좋아요:+1|type_1_2::+1|type_1_2::+1|type_1_2:
양은 작지만 혼자 먹기 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남
상태가 별로에요 마른게 몇개나 되네요
유기농 이라서 좋아요 싱싱하네요
약간 상추가 힘이 없네요 맛은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한 유기농 상추 맛있어서 자주 사 먹게 됩니다
싱싱해서 고기 쌈으로도 좋고 샌드위치 용으로도 좋네요.
청상추!!유기농상추 좋아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늘 믿고 구입 합니다.
유기농이라 세척이 편해서 먹기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게 됩니다
크기는 엄청나게 커요 식감도 질겨서 쌈용 보다는 잘게 잘라서 샐러드가 어울려요 맛은 괜찮았어요
첨 받을땐 엄청 싱싱하진 읺았는데, 씻어서 봉투에 밀폐해두면 다시 살아나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청상추만 냉해를 입지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