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서 조금 녹아왔는데 개봉 안 한 상태라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가족들 나눠주려고 20봉 많이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잘 한 것 같네요. ㅎㅎ 6봉씩 나눠주고 8봉 먹는데 벌써 4봉밖에 안 남았어요. 식용유 안 두르고 구우래서 해동한 떡갈비만 넣고 구웠는데 고기 기름이 엄청 나와서 중간중간에 키친타올로 닦아줬어요. 기름은 엄청 나오는데 조미료 맛도 안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라방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별점5
als******2026.06.04
라이브하길래 사봤는데 맛있어요 간이 좀 세긴한데 양파나 파채 같은 거 곁들여먹으면 간편하고 좋아요
별점5
ekd*******2026.06.03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별점1
425*******2026.06.02
냉동제품이 다 녹아서 도착했네요.
제품은 아직 먹기전인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2개 넣어있었어요. 택배 도착시간은 3시쯤이였고 바로 가지고 들어왔는데.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다 녹아서 왔네요.
냉동상품이 저렇게 오니 먹어보기 전에 신뢰도가 떨어지네요ㅠㅠ.
날 더운거 예상에서 포장에 신경쓰셔야 할 듯 싶습니다
별점5
640****2026.05.31
맛있게 잘먹었어요~~밥반찬으로. 술안주로 최고에요!!
별점5
297*****2026.05.28
유치원 아이 먹이려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밥이랑 함께 먹으니 한공기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 먹으면 더 구매해야겠어요.
별점5
dim*******2026.05.26
냉동인데 냉장제품처럼 완전 해동되서 오는게 맞나요?냉동에넣어다시얼리긴했는데,찜찜
별점5
499*****2026.05.24
부드럽고 도톰하고 다 좋은데 우리가족 입맛엔 조금 달게 느껴졌습니다! 굽고나서 모양이 정말 이뻐요! 샌드위치나 햄버거 패티로도 좋지 싶어요
별점5
yok****2026.05.24
이제껏 제가 먹은 떡갈비는 떡갈비가 아니였어요
이게 찐입니다.크기도 크고 두께도 두꺼워요~달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네요~더 살껄 후회중입니다.
라이브에서 구매한것중에 제일 만족합니다.더 대박나세요~
배송 오자마자 구워 먹었는데 냄새없고 너무 맛있어요. 야채랑 같이 구워 먹으면 밥 없이도 먹기 좋네요
별점4
sta******2026.05.23
보이십니까? 아이스박스 위아래로 다 깨진거...반이상 녹아서 왔네요. 3분의1은 아예 해동과정 없이 바로 가능한 상태입니다. 손으로 접으면 저항없이 접힙니다.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택배기사들이 물건 집어던질거 예상 못하시는 것도 아니실테고 아이스박스를 좀 더 튼튼한 걸로 바꾸시든 포장을 꼼꼼하게 하시든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제품은 맘에 들어요. 식감도 좋고 맛있고. 근데 배송이....ㅠㅠ 택배 배송만 아님 바로 재구매 각인데....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제품 좋고 만족했습니다. 맛있게 온 가족이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떡갈비 너무 맛있네요 기름이 좀 많긴한데 맛있어서 금방 다 먹을듯요
소분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편하고 일단 넘 맛있어요..!!!
20개 샀는데 잘 먹어요. 저렴하게 샀어요
날이 더워서 조금 녹아왔는데 개봉 안 한 상태라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가족들 나눠주려고 20봉 많이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잘 한 것 같네요. ㅎㅎ 6봉씩 나눠주고 8봉 먹는데 벌써 4봉밖에 안 남았어요. 식용유 안 두르고 구우래서 해동한 떡갈비만 넣고 구웠는데 고기 기름이 엄청 나와서 중간중간에 키친타올로 닦아줬어요. 기름은 엄청 나오는데 조미료 맛도 안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라방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라이브하길래 사봤는데 맛있어요 간이 좀 세긴한데 양파나 파채 같은 거 곁들여먹으면 간편하고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냉동제품이 다 녹아서 도착했네요.
제품은 아직 먹기전인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2개 넣어있었어요. 택배 도착시간은 3시쯤이였고 바로 가지고 들어왔는데.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다 녹아서 왔네요.
냉동상품이 저렇게 오니 먹어보기 전에 신뢰도가 떨어지네요ㅠㅠ.
날 더운거 예상에서 포장에 신경쓰셔야 할 듯 싶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밥반찬으로. 술안주로 최고에요!!
유치원 아이 먹이려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밥이랑 함께 먹으니 한공기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 먹으면 더 구매해야겠어요.
냉동인데 냉장제품처럼 완전 해동되서 오는게 맞나요?냉동에넣어다시얼리긴했는데,찜찜
부드럽고 도톰하고 다 좋은데 우리가족 입맛엔 조금 달게 느껴졌습니다! 굽고나서 모양이 정말 이뻐요! 샌드위치나 햄버거 패티로도 좋지 싶어요
이제껏 제가 먹은 떡갈비는 떡갈비가 아니였어요
이게 찐입니다.크기도 크고 두께도 두꺼워요~달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네요~더 살껄 후회중입니다.
라이브에서 구매한것중에 제일 만족합니다.더 대박나세요~
한장씩 기름두른 팬에 지글지글 구어서
뜨끈한 밥이랑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라이브할때 구매해서 저렴하게 잘 산거같아요
얼른먹고 또 주문할거에요
아기있는집은 강추 입니다
배송 오자마자 구워 먹었는데 냄새없고 너무 맛있어요. 야채랑 같이 구워 먹으면 밥 없이도 먹기 좋네요
보이십니까? 아이스박스 위아래로 다 깨진거...반이상 녹아서 왔네요. 3분의1은 아예 해동과정 없이 바로 가능한 상태입니다. 손으로 접으면 저항없이 접힙니다.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택배기사들이 물건 집어던질거 예상 못하시는 것도 아니실테고 아이스박스를 좀 더 튼튼한 걸로 바꾸시든 포장을 꼼꼼하게 하시든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제품은 맘에 들어요. 식감도 좋고 맛있고. 근데 배송이....ㅠㅠ 택배 배송만 아님 바로 재구매 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