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날씨때문인지 좀 익어욌어요 걱정했던만큼은 아니라다행이에요
인공적인 맛이 별로 없고 많이 짜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좀 매운 맛이 살짝 있어요 성분은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종가집 먹다가 갈아탔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먹기 편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기대됩니다.
썰은 김치라 편하고 익지는 않았어요 짜지 않아 좋네요
맛이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네요 ㅜㅜ
썰어진 것도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비닐봉지만 열어도 맛난 냄새가 배어 나오네요
맛나요 싱싱하고. 배송빨라 조아요 굿
약간 내용물이 새어나왔네요 맛잇어보여요
자주이용하는 제품이에요. 아삭한 식감과 간도 좋아 김치찌게하면 맛나요.
젓갈 맛이 심해요 ㅠㅠ 제 입맛엔 아니에여ㅠㅠ
썰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김치가 맛도 좋습니다
한통 다 먹고 또주문했어요 편리하고 맛있습니다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데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시켜먹어요 안썰어도 너무편해요
맛있게 맵고 괜찮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딘
맛있어서 떨어지면 계속 구매해요 가족다잘먹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자취생에게 최고입니다
:+1::+1::+1::+1::+1::+1::+1::+1::+1:
1.5kg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많았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배추김치 썰기 귀찮을때 사먹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김치 떨어져서 급히 구매해봣어요 맛나요!
먹기좋게 썰어져있고 맛도 좋아요
통 그대로 냉장고 보관해서 바로먹기 편하게 썰어져 있는데 맛까지 합격입니다 간편해요
김치 자주 안 먹는 삼인 식구에게 딱 맞는 양이라 떨어지면 사 먹습니다.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어요.
추천요 맛 추천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썰어져있어서 먹기 간편하고, 김치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가 액젓냄새도 안나고 너무 시원하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묵은지만 있어서 아삭한 맛김치 주문했어요. 국물이 좀 적은 편이라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식구들이 맛있게 잘 먹네요. 경기도식이라 젓갈이 적어 금세 익으니 빨리 먹어야겠어요.
맛있다는 후기믿고 자취하는 아들에게 보냈습니다
맛있어요. 전에 다른데서 산 포기김치는 양념이 너무많았는데, 이것 딱 좋네요. 진실하게 김치배추가득. 많이 맵지도 않고 신선하고. .딱 좋네요. 금방 다먹고 또 살 예정입니다.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합니다.
익혀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가격좀 내려주세요
너무 맛없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완전 대실패ㅜㅜ
맛있고 간편해요 김치는 필수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날씨때문인지 좀 익어욌어요 걱정했던만큼은 아니라다행이에요
인공적인 맛이 별로 없고 많이 짜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좀 매운 맛이 살짝 있어요 성분은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
종가집 먹다가 갈아탔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먹기 편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기대됩니다.
썰은 김치라 편하고 익지는 않았어요
짜지 않아 좋네요
맛이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네요 ㅜㅜ
썰어진 것도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비닐봉지만 열어도 맛난 냄새가 배어 나오네요
맛나요 싱싱하고. 배송빨라 조아요 굿
약간 내용물이 새어나왔네요
맛잇어보여요
자주이용하는 제품이에요.
아삭한 식감과 간도 좋아 김치찌게하면 맛나요.
젓갈 맛이 심해요 ㅠㅠ 제 입맛엔 아니에여ㅠㅠ
썰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김치가 맛도 좋습니다
한통 다 먹고 또주문했어요 편리하고 맛있습니다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는데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시켜먹어요 안썰어도 너무편해요
맛있게 맵고 괜찮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딘
맛있어서 떨어지면 계속 구매해요 가족다잘먹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자취생에게 최고입니다
:+1::+1::+1::+1::+1::+1::+1::+1::+1:
1.5kg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많았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배추김치 썰기 귀찮을때 사먹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김치 떨어져서 급히 구매해봣어요 맛나요!
먹기좋게 썰어져있고 맛도 좋아요
통 그대로 냉장고 보관해서 바로먹기 편하게 썰어져 있는데 맛까지 합격입니다 간편해요
김치 자주 안 먹는 삼인 식구에게 딱 맞는 양이라 떨어지면 사 먹습니다.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어요.
추천요 맛 추천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썰어져있어서 먹기 간편하고, 김치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가 액젓냄새도 안나고 너무 시원하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묵은지만 있어서 아삭한 맛김치 주문했어요.
국물이 좀 적은 편이라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식구들이 맛있게 잘 먹네요. 경기도식이라 젓갈이 적어 금세 익으니 빨리 먹어야겠어요.
맛있다는 후기믿고 자취하는 아들에게 보냈습니다
맛있어요. 전에 다른데서 산 포기김치는 양념이 너무많았는데, 이것 딱 좋네요. 진실하게 김치배추가득. 많이
맵지도 않고 신선하고. .딱 좋네요. 금방 다먹고 또 살 예정입니다.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합니다.
익혀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가격좀 내려주세요
너무 맛없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완전 대실패ㅜㅜ
맛있고 간편해요 김치는 필수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