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잔멸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짜지않아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 멸치조림 했어요
늘 사먹던 크기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멸치가 커서 놀랐어요. 볶으면 너무 딱딱해지네요. ㅜㅜㅜ
적당한 크기라 여기저기 활용해 요리하기 딱 좋으네요 저는 깻잎 양념찜에 넣어 반찬으로 해서 먹어요
사이즈가 띡 적당해요 어린이 먹기에도 젛아오
안심이력제 오아시스 멸치 믿고 구매합니다
달달 짭쪼름하게 볶아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짜지않고 깨끗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안심이 되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이 멸치가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별로 짜지 않아좋아요. 볶음하니 맛있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구매하기 잘 했어여 재구매할거에요
아몬드와 같이 볶았어요. 맛있어요.
ㅁ 너무 말랐어요. 재구매안해요
후기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짜지도 않아서 좋아요.
멸치가 좀 딱딱하며 짠맛이 강합니다 ~
짜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멸치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볶아 먹어보니 쪼~~금 짠편인데 비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멸치 볶음 하니 짜지 않아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멸치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잔멸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짜지않아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 멸치조림 했어요
늘 사먹던 크기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멸치가 커서 놀랐어요. 볶으면 너무 딱딱해지네요. ㅜㅜㅜ
적당한 크기라 여기저기 활용해 요리하기 딱 좋으네요
저는 깻잎 양념찜에 넣어 반찬으로 해서 먹어요
사이즈가 띡 적당해요 어린이 먹기에도 젛아오
안심이력제 오아시스 멸치 믿고 구매합니다
달달 짭쪼름하게 볶아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짜지않고 깨끗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안심이 되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이 멸치가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별로 짜지 않아좋아요.
볶음하니 맛있네요.^^
좋아요 신선해요 구매하기 잘 했어여 재구매할거에요
아몬드와 같이 볶았어요. 맛있어요.
ㅁ
너무 말랐어요. 재구매안해요
후기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짜지도 않아서 좋아요.
멸치가 좀 딱딱하며 짠맛이 강합니다 ~
짜지 않고 크기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멸치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깨끗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볶아 먹어보니 쪼~~금 짠편인데 비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멸치 볶음 하니 짜지 않아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멸치 맛나요 자주 주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