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
늘 구매하는제품!! 맛있어요!!
와 정말 작은통이네요 사진으로는 큰통으로봤는데.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
늘 구매하는제품!! 맛있어요!!
와 정말 작은통이네요 사진으로는 큰통으로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