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맛있습니다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해요!!
건강하고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진짜 작년부터 얼마나 주문해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특히 애들 최애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ㅋㅋ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여.. 흰밥에 싸서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우와~ 이 김 짱입니다. 넘넘 맛나요~~~~~~~ 재구매 각!!!
맛있어요 ~ 간장 찍어서 먹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원래 곱창김(무조미) 먹었었는데 양 조절되어 나온게 있어 구입해봤어요. 먹기에 큰 지장은 없으나 살짝 비릿한 냄새가 있고요, 구입한 김 다 먹으면 기존에 먹던 김으로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
애정하는 곱창김이예요. 마트에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얇고 비린내도 살짝 있었는데 이 김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개봉하면 눅눅해질 수 밖에ㅜ없어 유 사이즈가 제일 좋은 듯 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밥한그릇 뚝딱
꼬마김밥 만들어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 있어요
곱창김 도톰하고 김 고유의 풍미가 깊어요~ 맛있는 김에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맛있습니다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해요!!
건강하고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진짜 작년부터 얼마나 주문해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특히 애들 최애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ㅋㅋ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여.. 흰밥에 싸서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우와~ 이 김 짱입니다.
넘넘 맛나요~~~~~~~ 재구매 각!!!
맛있어요 ~
간장 찍어서 먹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원래 곱창김(무조미) 먹었었는데 양 조절되어 나온게 있어 구입해봤어요. 먹기에 큰 지장은 없으나 살짝 비릿한 냄새가 있고요, 구입한 김 다 먹으면 기존에 먹던 김으로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
애정하는 곱창김이예요.
마트에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얇고 비린내도 살짝 있었는데 이 김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번개봉하면 눅눅해질 수 밖에ㅜ없어
유 사이즈가 제일 좋은 듯 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밥한그릇 뚝딱
꼬마김밥 만들어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 있어요
곱창김 도톰하고 김 고유의 풍미가 깊어요~
맛있는 김에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