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시가 좀 많이 나와서 아이는 못줌.;;
늘 신선한 제품 만족하며 먹습니다. 제사에 잘 사용했습니다
아기 동태전 해주려고 구매! 두번 먹일 양 되네요
집에 단백질 떨어질때쯔음 해동시켜서 전 붙여먹으면 딱이에요.
오아시스 동태전 신선하고 배송빨라서 너무 애용해요!!!
꽁꽁 언 상태로 잘 왔어요 드라이 아이스를 두개나 넣어 포장되서 더 좋아요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동태전 명절이 아니고 해먹으니 정말 더 맛난거 같아요 양은 4인가족 한끼에요
깨끗하면서 녹여도 물도 안나오고 좋아보입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두께도 적당해서 전으로 부치기 좋아요
동태전 부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살 잘 발라져서 가시도 없고 살도 싱싱한 것 같아요.
꼭 명절때 아니어도 아이들 동태전해주면 좋아해요~다음엔 생선까스 해봐야겠어요
동태전 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언능 먹어야쥬 ^^
포장 깔끔하고 한끼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요 전 부쳐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동태전 해먹을려고 샀는데 냉동상태 괜찮아요~
손질 깔끔하고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싱싱해요 두팩정도해야 될듯해요
한번 먹을 분량인데 싱싱하고 전 만들었더니 맛나네요
동태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양이 많아서 온식구 넉넉히 먹어요
가끔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추찬합니다
동태 슬라이스가 단단하고 좋네요.
동태전해먹으려고 구매ㅎㅎ 마침할인하더라구요
오아시스 동태전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수산할인기간이라서 구입해뒀어요
동태전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금,후추뿌려서 밀가루 옷입혀 계란물 담궈 기름 두른 팬에 지져서 먹음.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비상용 식품!
살도 부드럽고 비린내 없이 두께감도 적당합니다!!
아이들 생선까스 해 주기 너무 좋네요ㅁ!! 가시 없고 두툼한 생선살이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전 부쳐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녹지않고 잘 배송왔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깨끗하네요. 만족합니다!
생선까스 먹고싶어서요. 만들어 먹으려구요.
동태전 간편하게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이 너무 적어 놀랬어요 물가가 그런거겠죠? 그래도 맛있을거라 믿어요
전에 먹었을때,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어요.
냉동상태가 좋네요. 한번먹기에 딱 좋아요.
구매후 만족해서 재구매 했어요.
동태전 싫어했는데 이상하게 땡겨서 구매 ㅎㅎ
갑자기 명태전이 먹고 싶어 구입했는데 오~~ 생각보다 탄탄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시가 좀 많이 나와서 아이는 못줌.;;
늘 신선한 제품 만족하며 먹습니다.
제사에 잘 사용했습니다
아기 동태전 해주려고 구매! 두번 먹일 양 되네요
집에 단백질 떨어질때쯔음 해동시켜서 전 붙여먹으면 딱이에요.
오아시스 동태전 신선하고 배송빨라서 너무 애용해요!!!
꽁꽁 언 상태로 잘 왔어요
드라이 아이스를 두개나 넣어 포장되서 더 좋아요
비상식량으로 구매했어요
동태전 명절이 아니고 해먹으니 정말 더 맛난거 같아요 양은 4인가족 한끼에요
깨끗하면서 녹여도 물도 안나오고 좋아보입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두께도 적당해서 전으로 부치기 좋아요
동태전 부쳐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살 잘 발라져서 가시도 없고 살도 싱싱한 것 같아요.
꼭 명절때 아니어도 아이들 동태전해주면 좋아해요~다음엔 생선까스 해봐야겠어요
동태전 먹으려고 주문했어용!!
언능 먹어야쥬 ^^
포장 깔끔하고 한끼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서 좋아요
신선하고요 전 부쳐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동태전 해먹을려고 샀는데 냉동상태 괜찮아요~
손질 깔끔하고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싱싱해요
두팩정도해야 될듯해요
한번 먹을 분량인데 싱싱하고 전 만들었더니 맛나네요
동태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양이 많아서 온식구 넉넉히 먹어요
가끔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추찬합니다
동태 슬라이스가 단단하고 좋네요.
동태전해먹으려고 구매ㅎㅎ 마침할인하더라구요
오아시스 동태전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수산할인기간이라서 구입해뒀어요
동태전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금,후추뿌려서 밀가루 옷입혀 계란물 담궈 기름 두른 팬에 지져서 먹음.
간단하면서도 맛나요.
비상용 식품!
살도 부드럽고 비린내 없이 두께감도 적당합니다!!
아이들 생선까스 해 주기 너무 좋네요ㅁ!!
가시 없고 두툼한 생선살이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전 부쳐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녹지않고 잘 배송왔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깨끗하네요. 만족합니다!
생선까스 먹고싶어서요. 만들어 먹으려구요.
동태전 간편하게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양이 너무 적어 놀랬어요
물가가 그런거겠죠?
그래도 맛있을거라 믿어요
전에 먹었을때,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어요.
냉동상태가 좋네요. 한번먹기에 딱 좋아요.
구매후 만족해서 재구매 했어요.
동태전 싫어했는데 이상하게 땡겨서 구매 ㅎㅎ
갑자기 명태전이 먹고 싶어 구입했는데 오~~ 생각보다 탄탄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