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양이 너무 적지만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요~이건 잘라져있어 먹기간편하네요~
맛있어 보여 구매해봅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기름이 없어서 더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기름없이 구운거라 담백해요
도시락김 굿굿 :+1: :sunglasses: ㅎㅎ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김.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애기도 잘먹네요
곱창김이 도시락김으로 나왔길래 주문해봅니다. 맛있으면 좋겠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먹기도 편하네요
조미김인줄 잘못 알고 주문했어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김 바삭 하니 먹기 좋아요~
김 냄새않나고 퀄리티좋아요 …밥도둑,,
기름과 소금없이 구운김이라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게 와서 잘먹었습니다
곱창김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재구매합니다 하루에 한봉지소금기름없는 김 여기서 찾았어요
오아시스새벽배송좋아요~~~~~~
좋은제품 좋은가격어 구입합니다
기름없이 소금없이 원물 그대로 구워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성구운 곱창 도시락 한끼씩먹기 좋아요
아이에게 먹이기 안심되네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맛있겠죠
음 맛잇어요 굿 재구매할게요
담백하니 맛있네요 두팩씩 구매해야겠어요 금방 먹어요
구운 곱창김 맛있겠죠. 김 맛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니. 편하고요.
기름소금없어 좋고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잇어용
비추합니다 좀 맛이 없어요.
구운김 찾다가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밥이랑도 먹고.그냥도 먹어요
소금이 안 들어가서 그런지 더 담백한 맛이에요. 바삭 하니 맛있어요.
곱창김 담백해요 기름 없어서
재구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완판이더라고요. 저는 기름과 소금을 사용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곱창김이라 더 맛있어요. 저는 계속 구매하려고요..
약간 얇네요 좀 더 두꺼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양이 너무 적지만 간편해서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요~이건 잘라져있어 먹기간편하네요~
맛있어 보여 구매해봅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기름이 없어서 더 좋아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기름없이 구운거라 담백해요
도시락김 굿굿 :+1: :sunglasses: ㅎㅎ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김.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애기도 잘먹네요
곱창김이 도시락김으로 나왔길래 주문해봅니다.
맛있으면 좋겠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먹기도 편하네요
조미김인줄 잘못 알고 주문했어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김 바삭 하니 먹기 좋아요~
김 냄새않나고 퀄리티좋아요 …밥도둑,,
기름과 소금없이 구운김이라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게 와서 잘먹었습니다
곱창김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재구매합니다
하루에 한봉지소금기름없는 김
여기서 찾았어요
오아시스새벽배송좋아요~~~~~~
좋은제품 좋은가격어 구입합니다
기름없이 소금없이 원물 그대로 구워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성구운 곱창 도시락 한끼씩먹기 좋아요
아이에게 먹이기 안심되네요 맛나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맛있겠죠
음 맛잇어요 굿 재구매할게요
담백하니 맛있네요 두팩씩 구매해야겠어요 금방 먹어요
구운 곱창김 맛있겠죠. 김 맛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니. 편하고요.
기름소금없어 좋고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잇어용
비추합니다 좀 맛이 없어요.
구운김 찾다가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밥이랑도 먹고.그냥도 먹어요
소금이 안 들어가서 그런지 더 담백한 맛이에요. 바삭 하니 맛있어요.
곱창김 담백해요 기름 없어서
재구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완판이더라고요. 저는 기름과 소금을 사용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곱창김이라 더 맛있어요. 저는 계속 구매하려고요..
약간 얇네요 좀 더 두꺼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