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땅콩이라해서 구매했는데 누글거리고 고소한맛도 없고 정말 맛이 없네요
양은적어도 신선한 맛이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매일 먹어요.양은 많지않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 통에 담아서 먹고 있어요~맛있네요
땅콩 바삭하고 고소하고 알도 크고 맛있음
무농약이라 그런지 조금 비싼 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시중보다 좀 비싸지만 구매했습니다.
맛있네요 가격은있지만 그래도 좋은걸먹어야지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격은 있지만 고소하네요
양 대비 가격은 좀 나가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건강한 간식을 먹이려고 호두와 같이 구매했어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소포장이라 좋아요
믿고먹는아이 남편이 맥주안주로 고소하네요
땅콩이 떨어져서 이번엔 무농약땅콩으로 사봤어요
볶은땅콩 고소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땅콩알도크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진공포장이 잘되어있어요
꼬수워서 손이 안멈춰.. 담백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싱품.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합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좋습니다 ㅎㅎ
국산땅콩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매일 조금씩 먹으면 몸에 좋을거 같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항상 오아시스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애용해요. 꾸준한 좋은품질 부탁해요~~
처음 구매햇는데 이상한 맛도 잇고 다시구매 안하려합니다
오아시스 무농약 볶은땅콩 견과류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국산이라 구매했는데 땅콩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값이 좀 비싸긴 한데 필요해서 구매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상품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름쩐내 없어 좋아요
양도많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땅에서나는 우유 맞아요
늘 좋은 상품 감사드립니다!
땅콩버터를 만들어먹으려고 3봉지 구매했어요. 만든후 빨리 먹어야해서 우선 한봉지만 만들었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게다가 무농약이니 최고입니다. 다음번엔 크런치땅콩버터 만들어봐여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 땅콩이라해서 구매했는데 누글거리고 고소한맛도 없고 정말 맛이 없네요
양은적어도 신선한 맛이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매일 먹어요.양은 많지않아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 통에 담아서 먹고 있어요~맛있네요
땅콩 바삭하고 고소하고 알도 크고 맛있음
무농약이라 그런지 조금 비싼 것 같아요.
무농약이라 시중보다 좀 비싸지만 구매했습니다.
맛있네요 가격은있지만 그래도 좋은걸먹어야지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좋아요 가격은 있지만 고소하네요
양 대비 가격은 좀 나가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건강한 간식을 먹이려고 호두와 같이 구매했어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소포장이라 좋아요
믿고먹는아이 남편이 맥주안주로 고소하네요
땅콩이 떨어져서 이번엔 무농약땅콩으로 사봤어요
볶은땅콩 고소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땅콩알도크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진공포장이 잘되어있어요
꼬수워서 손이 안멈춰.. 담백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싱품.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합니다 ㅎㅎ 무농약이라 좋습니다 ㅎㅎ
국산땅콩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매일 조금씩 먹으면 몸에 좋을거 같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항상 오아시스믿고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애용해요. 꾸준한 좋은품질 부탁해요~~
처음 구매햇는데 이상한 맛도 잇고 다시구매 안하려합니다
오아시스 무농약 볶은땅콩 견과류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국산이라 구매했는데 땅콩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값이 좀 비싸긴 한데 필요해서 구매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각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상품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름쩐내 없어 좋아요
양도많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땅에서나는 우유 맞아요
늘 좋은 상품 감사드립니다!
땅콩버터를 만들어먹으려고 3봉지 구매했어요. 만든후 빨리 먹어야해서 우선 한봉지만 만들었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게다가 무농약이니 최고입니다. 다음번엔 크런치땅콩버터 만들어봐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