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
세일하면 든든하게 구매해 둡니다 아이에게.덜미안한 냉동^^
가라아게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넘 좋아요~ 맛도 좋네용!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마트에서 흔히 판매되는 치킨 가라아케 생각하시면 안되고 튀긴 어묵살같은 질감이에요 건강하게 먹었으면 하는 엄마맘은 욕심이고 ㅋㅋ 제가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힛
잡내 없고 건강한 느낌. 큼직한게 13개정도 들어있어요
가라아게 진짜 맛있어요 튀김 먹고플때 굿굿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
세일하면 든든하게 구매해 둡니다
아이에게.덜미안한 냉동^^
가라아게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넘 좋아요~ 맛도 좋네용!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마트에서 흔히 판매되는 치킨 가라아케 생각하시면 안되고 튀긴 어묵살같은 질감이에요
건강하게 먹었으면 하는 엄마맘은 욕심이고 ㅋㅋ
제가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힛
잡내 없고 건강한 느낌. 큼직한게 13개정도 들어있어요
가라아게 진짜 맛있어요 튀김 먹고플때 굿굿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