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신선하고 맛도 좋으네요~~ 자주 먹어요
씻어서 하나 먹어본다는게 다 먹었어요 맛있어요
달고 맛있어요 과육은 다소무른데 거슬리진 않아요
블루베리는 맛이 생각보다 슴슴해서 아쉬웠어요 맛있었으먄 좋았울텐데ㅠㅠ 담엔 안시킬꺼같아요ㅠㅠ 알은 크고 싱싱하던데ㅠㅠ달기만하고 블루베리 맛이 안나요
블루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어요~자주먹게 될거같아요^^
신선한 블루베리로 잘 받았습니다.
늘 구매하는 필수 제품이에요!! 굳굳
새콤하기만 한 것도 섞여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알이 크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샀어요 양은 적지만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크기ㅡ가 생각보다 작아요
양도 적고 두어번 집어먹으니 금새다먹네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괜찮습니다.. ..
.. .
무농약이라 가볍게 물로 씻어 먹었어요
싱싱한 블루베리 맛이에요
알이 적당하고 상품 밑바닥있는 블루베리마저 밑에까지 싱싱하며 맛있어요.
늘 사먹는 블루베리에요. 실패한적 한번도 없는~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아침에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맛좋아요 ~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이번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달고 맛있어요! 맛도찐해요
양이 정말 아담합니다.
알은 적당히.굵은.편이고
신맛은없고 아주달진 않아요
열자마자 순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