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밀가루냄새도 많이안나고
삼계탕 국물에 수제비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기대되네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육수없는 수제비만 필요햇는데 아주 좋아요
우리밀치고는 쫄깃인지 찰진건지 하긴 한데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편이라 재구매는 없을 듯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성분이 좋아 구매해봅니다. 기대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수제비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상품평 좋으면 무조건 믿음이 갑니다. 유통기한이 제법 길어서 냉장보관중이예요.
아이랑 같이 요리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수제비양 많지는 않지만 쫀득하고 맛있어요 꼭 사서 드셔보세요
첫 구매에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요~8월까지 그래도 당장먹을거만 냉장에 넣고 두봉지는 냉동에 넣어뒀는데 괜찮갰죠?
우리밀 들깨 수제비 와ㅏ아 엄청 고소고소해요!!!! 수제비가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먹기 너무 좋아용ㅎㅎㅎ 우리밀 물에 잠깐 담궈 전분빼고 야채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끝이에요~!! 감자가 없어 수제비만 넣고 끓였는데도 걸죽한 느낌나면서 맛나요ㅎㅎㅎ
좋아요 처음샀는데 좋아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수제비 끓여 먹어도 좋고 닭볶음탕에 넣어서 주면 애들이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좋아여 !! 굿
들깨 수제비 해 먹으려고 재구매했습니다.
수제비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봤습니당ㅎㅎ
칼수제비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2인분에 적당한 양이에요, 급할때 한 끼 해결하기 좋아여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양에 비해 가격은 비싸네요
저녁식사 메뉴는 수제비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오랜만에 수제비 끓여 먹으려고 4인가족이기에 3묶음 구매! 쫄깃하고 맛있네요~~
수제비는 아직 안해먹었는데, 평소 밀가루 먹으면 아프고 불편해져 잘 안먹는데 우리밀이라 애호박이랑 감자넣고 수제비 끓여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우리밀이라 좋고 촐깃쫄깃 할거 같아요
우리밀 수제비 양이 적긴하지만 쫄깃쫄깃맛있어요..우리밀이라 강력추천
우리밀수제비.맛있어요 ㅎㅎ
수제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라면에도 조금 넣어 먹었는데 맛나네요!!
우리밀 수제비 졸깃하고 맛나서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
기계로 뺀거라 식감은 어쩔수는 없지만 , 두번째구매
아이랑 수제비 맛있게 해먹었어요.
아이가 수제비를 원해서 믿을만한 생협에서 구매했어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한끼식사 괜찮아요
그냥 넣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네요~
쫄깃하게맛있네요. 수제비는 처음사서 끓여봤는데 감자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 떡국보다나은것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쫀득쫀득 맛있어요
밀가루냄새도 많이안나고
삼계탕 국물에 수제비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기대되네요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육수없는 수제비만 필요햇는데 아주 좋아요
우리밀치고는 쫄깃인지 찰진건지 하긴 한데 좀 딱딱하게 느껴지는 편이라 재구매는 없을 듯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성분이 좋아 구매해봅니다. 기대됩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을 새벽에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수제비 좋아하는 가족들 위해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상품평 좋으면 무조건 믿음이 갑니다.
유통기한이 제법 길어서 냉장보관중이예요.
아이랑 같이 요리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수제비양 많지는 않지만 쫀득하고 맛있어요
꼭 사서 드셔보세요
첫 구매에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요~8월까지
그래도 당장먹을거만 냉장에 넣고 두봉지는 냉동에 넣어뒀는데 괜찮갰죠?
우리밀 들깨 수제비 와ㅏ아 엄청 고소고소해요!!!!
수제비가 부드럽고 두께도 적당해서 먹기 너무 좋아용ㅎㅎㅎ
우리밀 물에 잠깐 담궈 전분빼고 야채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끝이에요~!!
감자가 없어 수제비만 넣고 끓였는데도 걸죽한 느낌나면서 맛나요ㅎㅎㅎ
좋아요 처음샀는데 좋아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수제비 끓여 먹어도 좋고 닭볶음탕에 넣어서 주면 애들이 좋아해요
쫀득하니 맛좋아여 !! 굿
들깨 수제비 해 먹으려고 재구매했습니다.
수제비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봤습니당ㅎㅎ
칼수제비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2인분에 적당한 양이에요, 급할때 한 끼 해결하기 좋아여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우리밀이라 좋아요 양에 비해 가격은 비싸네요
저녁식사 메뉴는 수제비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오랜만에 수제비 끓여 먹으려고 4인가족이기에 3묶음 구매! 쫄깃하고 맛있네요~~
수제비는 아직 안해먹었는데, 평소 밀가루 먹으면 아프고 불편해져 잘 안먹는데 우리밀이라 애호박이랑 감자넣고 수제비 끓여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우리밀이라 좋고 촐깃쫄깃 할거 같아요
우리밀 수제비 양이 적긴하지만 쫄깃쫄깃맛있어요..우리밀이라 강력추천
우리밀수제비.맛있어요 ㅎㅎ
수제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라면에도 조금 넣어 먹었는데 맛나네요!!
우리밀 수제비 졸깃하고 맛나서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
기계로 뺀거라 식감은 어쩔수는 없지만 , 두번째구매
아이랑 수제비 맛있게 해먹었어요.
아이가 수제비를 원해서 믿을만한 생협에서 구매했어요
쫄깃쫄깃 맛있어요
한끼식사 괜찮아요
그냥 넣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네요~
쫄깃하게맛있네요. 수제비는 처음사서 끓여봤는데
감자랑 같이 넣어서 먹으니 떡국보다나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