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이 낫또는 늘 맛있어요 냄새 별로 안나서 초보자도 시도할 수 았어요 같이 들은 간장도 달달해요
신선한 제품 잘 구매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냥 낫또 보다 더 고소한것 같아요
낫또~ 휙휙 비벼서 소스 뿌려 먹으면 아주 별미에요! 김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자주 구매해 먹고 있어요
헬스 끝나고 1개씩 먹고 있어요
쥐눈이콩 낫토는 콩이 작아서 먹기는 괜찮아요. 간장과 겨자를 다 넣어야 먹을만해요.
낫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을지모르겠지만, 1팩에 단백질이 7g 들어있는 좋은 식품이니 먹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