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금 익어서왔네요 덜익어서오면더좋겠어요
좀 애매하네요. 국물은 익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무는 맛이 전혀 안 들어서 맛의 균형이 안 맞아요. 하루 실온에 두고 내일 좀 먹어보고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무는 조금이고 국물이 많아요. 제가 수령한 건 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파 싫어하는 분은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좃아하셔서ㅜ시캬봤어여 맛잇어요
음 그냥구래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네요
동치미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오
유기농 성분도 좋고, 아삭아삭하면서 시원하고, 무엇보다 아이가 많이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고 깔끔한맛이라 재구매했어요. 냉수 타먹으면 소화제처럼 상큼합니다.
살짝새콤한냄새나는것이바로먹을수있겠어요 원재료도모두맘에들어요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간이 좀 살짝 있어서 생수 쪼금넣어서 먹으니 건강한 동치미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다 익어서 와서 맛있어요 ㅎㅎ
소금만 들어갔는데도 익으면 시원해요
무 반개에 쪽파 양파 시래기? 한가닥 들어있어요 하루 밖에다 두니 다 익어서 맛있네요
건강한 맛이에요 국물이 시원하다기보다 좀 시고 씁쓸해요
몇 일 숙성시켜 먹으니 무도 아삭하고 국물도 더 맛있어요.
특가로 유기농 동치미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너무 너무 맛이 없어요. 좀 익히려고 하니 무가 물컹거려서 익히지도 못하겠네요
아이가 동치미 너무 잘먹어요~~
간도 적당하고 담백하니 먹을만합니다.
늘 구매합니다. 빠르고 정확햐서 늘 만족합니다
덜익어온다는 후기보고 반나절 실온에 뒀는데 살짝 탄산이 느껴질정도로 푹 익어버렸습니다 ㅎㅎ 날이더우니 바로 드세요. 설탕이 안들어가는 등 성분이 좋은데 그만큼 맛도 건강해요~ 시원하게 동치미냉면 잘 먹었네요~
익히니까 맛있었어요 하지만 조금 짠듯하고요 덜익었을땐 물맛이 수돗물같았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신선하고 무도 아삭하고 국물 간간하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무와 파가 통째로 들어 있어 꺼내서 썰어서 먹어야 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동치미국수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나절 실온에 뒀다가 넣으니 딱 알맞게 익었네요^^
시원하고 딱 적당한 동치미 맛 좋아오
적당한 양 맛있게 잘 먹엇어요.
김장의 민족 유기농 동치미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브랜드 백김치도 맛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국물에서 파 향이 너무 강해서 아쉽습니다.
음 좀 짜고 덜달고 그래요 엄청 맛있지는 않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설탕이 하나도 안들어가서 익었을때 맛이 궁금해요
아이가 먹고 해서 평이좋길래 구메했는데 익은 냄새가 나는거 같더라구여! 새어나오진 않았겠죠??저녁에 먹어보려구요!
동치미 시원하게 먹음 넘 맛있어요
며칠 뒀다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국수 삶아서 동치미국수^^ 해먹을려구요~~
2키로 다른 제품보다 훨씬 더 알차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합니더 마음에 들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금 익어서왔네요
덜익어서오면더좋겠어요
좀 애매하네요. 국물은 익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무는 맛이 전혀 안 들어서 맛의 균형이 안 맞아요. 하루 실온에 두고 내일 좀 먹어보고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무는 조금이고 국물이 많아요. 제가 수령한 건 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파 싫어하는 분은 참고하세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좃아하셔서ㅜ시캬봤어여 맛잇어요
음 그냥구래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네요
동치미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오
유기농 성분도 좋고, 아삭아삭하면서 시원하고, 무엇보다 아이가 많이 좋아해서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고 깔끔한맛이라 재구매했어요. 냉수 타먹으면 소화제처럼 상큼합니다.
살짝새콤한냄새나는것이바로먹을수있겠어요
원재료도모두맘에들어요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간이 좀 살짝 있어서 생수 쪼금넣어서 먹으니 건강한 동치미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다 익어서 와서 맛있어요 ㅎㅎ
소금만 들어갔는데도 익으면 시원해요
무 반개에 쪽파 양파 시래기? 한가닥 들어있어요
하루 밖에다 두니 다 익어서 맛있네요
건강한 맛이에요 국물이 시원하다기보다 좀 시고 씁쓸해요
몇 일 숙성시켜 먹으니 무도 아삭하고 국물도 더 맛있어요.
특가로 유기농 동치미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너무 너무 맛이 없어요. 좀 익히려고 하니 무가 물컹거려서 익히지도 못하겠네요
아이가 동치미 너무 잘먹어요~~
간도 적당하고 담백하니 먹을만합니다.
늘 구매합니다. 빠르고 정확햐서 늘 만족합니다
덜익어온다는 후기보고 반나절 실온에 뒀는데 살짝 탄산이 느껴질정도로 푹 익어버렸습니다 ㅎㅎ 날이더우니 바로 드세요. 설탕이 안들어가는 등 성분이 좋은데 그만큼 맛도 건강해요~ 시원하게 동치미냉면 잘 먹었네요~
익히니까 맛있었어요 하지만 조금 짠듯하고요 덜익었을땐 물맛이 수돗물같았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신선하고 무도 아삭하고 국물 간간하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무와 파가 통째로 들어 있어 꺼내서 썰어서 먹어야 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동치미국수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나절 실온에 뒀다가 넣으니 딱 알맞게 익었네요^^
시원하고 딱 적당한 동치미 맛 좋아오
적당한 양 맛있게 잘 먹엇어요.
김장의 민족 유기농 동치미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브랜드 백김치도 맛좋아서 구매해봅니다.
국물에서 파 향이 너무 강해서 아쉽습니다.
음 좀 짜고 덜달고 그래요 엄청 맛있지는 않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설탕이 하나도 안들어가서 익었을때 맛이 궁금해요
아이가 먹고 해서 평이좋길래 구메했는데 익은 냄새가 나는거 같더라구여! 새어나오진 않았겠죠??저녁에 먹어보려구요!
동치미 시원하게 먹음 넘 맛있어요
며칠 뒀다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국수 삶아서 동치미국수^^ 해먹을려구요~~
2키로 다른 제품보다 훨씬 더 알차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합니더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