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hea******* 2026.06.14

도대체가 뭘 먹으라는 건가요? 지방과 근막이 대부분인 양지를 보내줘서 낭패였습니다. 손질하기 사나워서 데쳐보았습니다. 와..먹을 게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s********* 2026.06.14

양지 맛있고 조어요 조금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2******* 2026.06.13

육개장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지방이 거의없고 신선하고 아주 만족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11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s**** 2026.06.11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6.10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w**** 2026.06.09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09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l*** 2026.06.07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07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o***** 2026.06.07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j**** 2026.06.06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4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t******** 2026.06.04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if**** 2026.06.01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a**** 2026.06.01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m**** 2026.05.31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s*** 2026.05.31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e******* 2026.05.29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8***** 2026.05.29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e***** 2026.05.28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5.27

만족해요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5.27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5.27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5.25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5.18

기름기 별로 없어 좋네요. 무국끓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5.18

저희 아이가 어려서부터 고기씹는걸 힘들어해서 양지를 꼭 덩어리로 사서 결 반대로 얇게 썰어서 국을 끓여요.
이번에도 초2가 된 막내가 고기가 왜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하지? 하면서 먹더라고요.
우리집 국 필수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7***** 2026.05.16

항상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5.15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5.15

미역국 끓였어요
고기한덩이 넣고 푹 삶은다음 건져서 결대로 찢고 국간장 다진마늘과 조물조물
그 고기삶은물에 불린미역넣고 국간장, 소금으로 간해 고기넣고 더 끓이면 완성!!!!아이가 조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5.15

맛있대서 사봤어요 기대가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s****** 2026.05.14

고기 연하고 맛도 좋아요. 품질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u***** 2026.05.13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5.13

고기질이 엄청 좋아요
아이 생일이라 미리 미역국 끓이려고했는데 손질해서 버릴것도 없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iv***** 2026.05.12

장조림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12

이번엔 맛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럭저럭 섭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5.11

무 국 끓였는데 고기가 손으로도 쫙쫙 찢어지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5.11

한우 양지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o***** 2026.05.11

이번엔 기름기 일도없는거로 왔네요
퍽퍽 질겼는데 괜찮아요사진은
지난번꺼 네요 ㅎㅎ 이정도가 좋긴한데
기름기없는고 선호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