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탕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단하게 급할때 끓여 먹음 좋아요
고래사어묵 너무 유명해서 1번 구매해 봤는데, 맛있어요. 밀가루가 안 들어간 진짜 연육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엔 조리설명서대로 시간 정확히 지켜서 끓여먹을거예요.
쓰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진짜 딱 한그릇용이에요 근데 조리하기 넘 편하고 너무 맛나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어묵이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맛있게 잘 끓여 먹었답니다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맛있는 어묵탕이에요.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오뎅탕이 뜸해지네요 그래도 도시락쌀려고 주문했어요.
어묵이 탱글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매번 구매템입니다 밥 반찬 없을때 비상식량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아직 안먹어봤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아주맘에 들어요 상비용으로 딱입니다
냉동실 쟁여놓은 우동사리까지 넣으니 푸짐하고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ㅎㅎ
어묵이 밀가루맛없이 육수도 따로안해서 탱글탱글 맛있어요.
하나씩 끓여먹기 편하네요~~~
고래사 어묵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고래사는 다 맛있어요 끓이기 편해요
추천해요 한끼에딱좋은양입니다
한끼 먹기 딱 좋은양입니다 쫀득하고 맛있어요
여러 종류고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맛있어요
아기가항상여기서좋아해서여기서주문해요
어묵탕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육수따로 낼필요없어서 좋네요
고래사 어묵탕 간단히 조리해 먹기 괜찮습니다
아직 시식전인데 평이 좋아 구입했어요 고래사 어묵은 항상 평타이상입니다
밀가루 안들어간 어묵이라 구매해 보았어요
맛있다는 후기보고 샀는데 냉동실에 일단 쟁였어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아이랑 둘이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청량고추 하나 넣어서 먹었더니 얼큰하고 좋아요
급할때 편하게 애들도 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먹기 편하네요. 반찬 없을 때 급하게 꺼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끼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고추 들어간 어묵 하나 가 진짜 입안이 얼얼하긴하네요
고래사어묵 말해모해입니다~~~
술안주로 딱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오뎅이 쫀득하고 맛있어요 추천 드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탕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단하게 급할때 끓여 먹음 좋아요
고래사어묵 너무 유명해서 1번 구매해 봤는데, 맛있어요. 밀가루가 안 들어간 진짜 연육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엔 조리설명서대로 시간 정확히 지켜서 끓여먹을거예요.
쓰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진짜 딱 한그릇용이에요 근데 조리하기 넘 편하고 너무 맛나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어묵이 신선하고 맛이 있어요
맛있게 잘 끓여 먹었답니다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맛있는 어묵탕이에요.맛있어요
날이 더워지니 오뎅탕이 뜸해지네요 그래도 도시락쌀려고 주문했어요.
어묵이 탱글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매번 구매템입니다
밥 반찬 없을때 비상식량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아직 안먹어봤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아주맘에 들어요 상비용으로 딱입니다
냉동실 쟁여놓은 우동사리까지 넣으니 푸짐하고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ㅎㅎ
어묵이 밀가루맛없이 육수도 따로안해서 탱글탱글 맛있어요.
하나씩 끓여먹기
편하네요~~~
고래사 어묵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고래사는 다 맛있어요 끓이기 편해요
추천해요 한끼에딱좋은양입니다
한끼 먹기 딱 좋은양입니다 쫀득하고 맛있어요
여러 종류고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맛있어요
아기가항상여기서좋아해서여기서주문해요
어묵탕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육수따로 낼필요없어서 좋네요
고래사 어묵탕 간단히 조리해 먹기 괜찮습니다
아직 시식전인데 평이 좋아 구입했어요
고래사 어묵은 항상 평타이상입니다
밀가루 안들어간 어묵이라
구매해 보았어요
맛있다는 후기보고 샀는데 냉동실에 일단 쟁였어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아이랑 둘이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청량고추 하나 넣어서 먹었더니 얼큰하고 좋아요
급할때 편하게 애들도 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먹기 편하네요. 반찬 없을 때 급하게 꺼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끼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고추 들어간 어묵 하나 가 진짜 입안이 얼얼하긴하네요
고래사어묵 말해모해입니다~~~
술안주로 딱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오뎅이 쫀득하고 맛있어요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