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받자마자 아침식사 매뉴로 올라갔어요 ㅎㅎ 근데
사이즈가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 냉동상태에서 사이즈가 그렇고, 구우면 더 작아져요 ㅋㅋ 일케 작은 귀여운 굴비는 첨인듯해요. 그래도 맛은 맛있어요. 굴비 간도 짭조름하니 밥반찬으로 딱 좋고용~ 사이즈가 아쉽네요~ 1인 여성이 한끼에 3~4마리는 구워야 할 사이즈 입니다 ㅎㅎ
별점3
217*******2026.05.25
굴비 밥도둑이죠..조금만 컷으몃 좋았을덴데
별점5
yun******2026.05.25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별점5
oli******2026.05.23
간이 적당하고 맛있어요. 기름없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먹으면 최곱니다.
별점4
145*****2026.05.21
오랫만에 조기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크기가 많이 작아 아쉬워요. 1인 2~3마리는 먹을수 있겠어요.
별점5
178*******2026.05.21
후기처럼 구우니 짭조름 쫄깃해요
녹차물에 너무 맛있어요
수산대전 쿠폰 있을때 구매 좋아요
별점5
391*******2026.05.19
맛있다는 후기 보고 쿠폰으로 저렴히 구매했어요.
쌀뜨물에 담가놓아도 간이 적당해요.
꾸리꾸리한 조기 냄새는 어쩔 수가 없네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즈는 작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알이 좀 작고...제 입엔 짜요...
굴비 귀여워요 ㅎ 아주 깨끗하게 손질됐고 맛도 좋아요
세일많이 해서 구입햇는데 크기도 괘안고 맛도 짭잘하니 요새 입맛돋구네요 더 사고싶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사이즈 작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쨥조름하니 맛있어요.
작아서 섭섭해요.
저희 아들이 잘먹는 굴비~근데 제입맛에는 좀 짠거같아요
항상 쟁여둡니다.반찬고민될때 효자예요ㅎ
크기적당하고 맛있어요
일반적인 적당히 작은 사이즈입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굴비가 크진 않지만 한 사람당 하나 먹기 괜찮아요
평이좋아서 사봤는데 맛있어요 재구매!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번 구매 후 맛있어서 다시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굴비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살이 통통하니 크기가 큽니다.
아침에 받자마자 아침식사 매뉴로 올라갔어요 ㅎㅎ 근데
사이즈가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 냉동상태에서 사이즈가 그렇고, 구우면 더 작아져요 ㅋㅋ 일케 작은 귀여운 굴비는 첨인듯해요. 그래도 맛은 맛있어요. 굴비 간도 짭조름하니 밥반찬으로 딱 좋고용~ 사이즈가 아쉽네요~ 1인 여성이 한끼에 3~4마리는 구워야 할 사이즈 입니다 ㅎㅎ
굴비 밥도둑이죠..조금만 컷으몃 좋았을덴데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간이 적당하고 맛있어요. 기름없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먹으면 최곱니다.
오랫만에 조기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크기가 많이 작아 아쉬워요. 1인 2~3마리는 먹을수 있겠어요.
후기처럼 구우니 짭조름 쫄깃해요
녹차물에 너무 맛있어요
수산대전 쿠폰 있을때 구매 좋아요
맛있다는 후기 보고 쿠폰으로 저렴히 구매했어요.
쌀뜨물에 담가놓아도 간이 적당해요.
꾸리꾸리한 조기 냄새는 어쩔 수가 없네요 ㅎㅎ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간도 맞고 구우면 고소해서 밥 도둑이에요
사이즈가 작지만 맛은 좋아요
작지만 간간하고 맛있어요...
아직 시식전이긴한데 비린내가 많이 나네요
맛있어 보이긴 하지만 좀 비싸네요
맛있어요^^ 굴비라 굽기도 편하고 한번씩 에프에 돌려먹어도 맛있고 생선은 굽기가 귀찮은데 연기도 덜나고 아이들 반찬으로 딱입니다^^
굴비 저렴하게 잘샀어요. 크기가 작긴하지만 맛있고 좋아요.
생각보다 작아요 맛은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