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단하게 한끼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요고 식구들이 다들 좋아하네여 가격도 착하고 양도 충분해요!!
양송이버섯죽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1::+1:
양송이 버섯죽 맛있네요~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1:
아침대용으로 죽 먹기 편하고ㅇ맛있어요
속이 좋지않아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종종 이용합니다
아침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양송이죽이에요 소화에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 식사용으로 구입해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 적은 아이들 둘이 아침용으로 나눠주니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맛도 있어요
아침에 건강 죽을 주니까 잘 먹고 튼튼해지는 것 같아여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햇반형만 사먹다가 이런팩은 처음인데 나쁘지 않네요
죽은 끓이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데 간편히 데워만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하고 재료는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만든 것 같네요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도 잇어요
그냥 평범해요또 시킬지는 모르겠어요
양송이버섯죽 늘 재여두고 먹어요
버섯 좀 더넣고 끓이니 맛있어요
리뷰대로 맛있네요~~~~~~~
가격생각하면 양도 적당한것같아요 아침에 후루룩 먹고 나가기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버섯많이 들어있고 야채도있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이 버섯죽을 너무 좋아해서 가끔 아침으로 줍니다 ㅋㅋ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생각보다 맛있고 아침에 한끼하기 좋아요 양은 적게느껴짐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앗있길 바래요.
양송이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양송이 더 익혀서 듬뿍넣고 데웠더니 양이 많아요 양송이와 야채도 있고 간도 딱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배송 잘 왔어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은제품 늘 빠르고 꼼꼼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단하게 한끼먹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요고 식구들이 다들 좋아하네여
가격도 착하고 양도 충분해요!!
양송이버섯죽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1::+1:
양송이 버섯죽 맛있네요~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1:
아침대용으로 죽 먹기 편하고ㅇ맛있어요
속이 좋지않아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종종 이용합니다
아침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양송이죽이에요 소화에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 식사용으로 구입해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 적은 아이들 둘이 아침용으로 나눠주니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맛도 있어요
아침에 건강 죽을 주니까 잘 먹고 튼튼해지는 것 같아여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햇반형만 사먹다가 이런팩은 처음인데 나쁘지 않네요
죽은 끓이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데 간편히 데워만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하고 재료는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만든 것 같네요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도 잇어요
그냥 평범해요또 시킬지는 모르겠어요
양송이버섯죽 늘 재여두고 먹어요
버섯 좀 더넣고 끓이니 맛있어요
리뷰대로 맛있네요~~~~~~~
가격생각하면 양도 적당한것같아요
아침에 후루룩 먹고 나가기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버섯많이 들어있고 야채도있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이 버섯죽을 너무 좋아해서 가끔 아침으로 줍니다 ㅋㅋ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생각보다 맛있고 아침에 한끼하기 좋아요
양은 적게느껴짐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앗있길 바래요.
양송이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양송이 더 익혀서 듬뿍넣고 데웠더니 양이 많아요
양송이와 야채도 있고 간도 딱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배송 잘 왔어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은제품 늘 빠르고 꼼꼼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