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쌀떡보다맛있어요~!!먼가더건강할것같아떡볶이이걸로 ㅋ
쫄깃쫄깃 밀떡 싫어해서 현미떡볶이 샀어요~
현미로 만든떡이라 건강을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궁중떡볶이해봤는데 백미보다 더맛있네요 ~
떡국떡 먹다가. 요즘은 떡볶이떡 사는데 식감이 더 있어서 좋아요
유기농 현미 떡볶이 샀어요 성분 괜찮고 맛나게 해먹을께요 유통기한도 약 2개월이라 좋아요
떡볶이 해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맛도 만족합니다
현미가래떡이랑 백미가래떡이랑 섞어서 떡볶이 해먹었어요 ㅋ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아이들 주려고 현미떡으로 구매해봣는데 넘 부드럽고 쫄깃해요
떡이 쫄깃쫄깃 하고 너무 맛있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합니다~~~
유기농 현미 떡이라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떡볶이 만들때 섞어서 넣어요. 살짝 덜죄책감이 듭니다 ..ㅋ
자주 구매해요 현미라 더 고소하고 맛나요
떡볶이가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이왕이면 현미로 만든떡 샀어요
유기농 현미 떡볶이떡 맛있게 먹을게요
첨 구매해보네요 포장도 그렇고 현미라 좀더 편한맘으로 떡을 즐기겠어요
밀가루는 최대한 안 먹으려고 합니다. 면도 보리면 쓰고 떡은 현미떡으로 사 먹어요. 성분 아주 심플하고 첨가물 없어서 좋아요.
현미떡은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한 맛은 쌀떡에 비해 덜한것 같아요.
무농약 현미라 구입했는데 괜찮아요,
일반 쌀떡에 비해 맛은 조금 부족하지만 아이는 잘 먹네요
특유의 주정 냄새가(?) 나요. 쫄깃쫄깃 해요
현미여서 좋아요. 자주 구매하려구요 ^^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떡볶이는 꼭 먹어야겠고ㅋㅋ 현미로 채우는 양심ㅋ
현미떡이라 찰기는 덜하지만 몸에 좋을것 같아서 사봅니다
유통기한 넉넉해서 좋아요~~^^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떡볶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떡볶이 만들려고 구매하는데 이것만 먹어요
현미라 건강생각해 자주 사 떡볶이해먹어요
맛이좋습니다 현미로건강한떡볶이만들어요
아이들 건강한 떡볶이 용이에요 아이들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건강하게 해주려고 어묵이랑 같이 구매해봅니다
현미인데 쫄깃하니 밀떡 비슷해요.
유기농현미 떡볶이 떡이구 후기가 좋아 구매해요.
늘 잘 받아보아요 오아시스 감사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백미보다 현미가 좋을거같아서 구매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쌀떡보다맛있어요~!!먼가더건강할것같아떡볶이이걸로 ㅋ
쫄깃쫄깃 밀떡 싫어해서 현미떡볶이 샀어요~
현미로 만든떡이라 건강을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궁중떡볶이해봤는데 백미보다 더맛있네요 ~
떡국떡 먹다가. 요즘은 떡볶이떡 사는데
식감이 더 있어서 좋아요
유기농 현미 떡볶이 샀어요
성분 괜찮고 맛나게 해먹을께요
유통기한도 약 2개월이라 좋아요
떡볶이 해 먹을려고 구매했어요. 맛도 만족합니다
현미가래떡이랑 백미가래떡이랑 섞어서 떡볶이 해먹었어요 ㅋ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아이들 주려고 현미떡으로 구매해봣는데 넘 부드럽고 쫄깃해요
떡이 쫄깃쫄깃 하고 너무 맛있어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합니다~~~
유기농 현미 떡이라 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떡볶이 만들때 섞어서 넣어요. 살짝 덜죄책감이 듭니다 ..ㅋ
자주 구매해요
현미라 더 고소하고 맛나요
떡볶이가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이왕이면 현미로 만든떡 샀어요
유기농 현미 떡볶이떡 맛있게 먹을게요
첨 구매해보네요 포장도 그렇고 현미라 좀더 편한맘으로 떡을 즐기겠어요
밀가루는 최대한 안 먹으려고 합니다. 면도 보리면 쓰고 떡은 현미떡으로 사 먹어요. 성분 아주 심플하고 첨가물 없어서 좋아요.
현미떡은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한 맛은 쌀떡에 비해 덜한것 같아요.
무농약 현미라 구입했는데 괜찮아요,
일반 쌀떡에 비해 맛은 조금 부족하지만 아이는 잘 먹네요
특유의 주정 냄새가(?) 나요. 쫄깃쫄깃 해요
현미여서 좋아요. 자주 구매하려구요 ^^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떡볶이는 꼭 먹어야겠고ㅋㅋ 현미로 채우는 양심ㅋ
현미떡이라 찰기는 덜하지만 몸에 좋을것 같아서 사봅니다
유통기한 넉넉해서 좋아요~~^^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떡볶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떡볶이 만들려고 구매하는데 이것만 먹어요
현미라 건강생각해 자주 사 떡볶이해먹어요
맛이좋습니다 현미로건강한떡볶이만들어요
아이들 건강한 떡볶이 용이에요
아이들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건강하게 해주려고 어묵이랑 같이 구매해봅니다
현미인데 쫄깃하니 밀떡 비슷해요.
유기농현미 떡볶이 떡이구 후기가 좋아 구매해요.
늘 잘 받아보아요 오아시스 감사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백미보다 현미가 좋을거같아서 구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