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05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7***** 2026.06.04

곱창김 이거 먹다가 다른거먹으니까 텁텁해서 재구매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자같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03

야채쌈 해먹기좋아요 굿굿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03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s******* 2026.06.03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5***** 2026.06.02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1***** 2026.06.02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02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3***** 2026.06.01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01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w**** 2026.06.01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5******* 2026.06.01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01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1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8****** 2026.06.01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g*********** 2026.05.31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v**** 2026.05.31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5.31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5.31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5.30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2***** 2026.05.29

맛있습니다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n**** 2026.05.28

건강하고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z******* 2026.05.28

진짜 작년부터 얼마나 주문해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특히 애들 최애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ㅋㅋ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여.. 흰밥에 싸서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p**** 2026.05.28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p**** 2026.05.28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9******* 2026.05.28

우와~ 이 김 짱입니다.
넘넘 맛나요~~~~~~~ 재구매 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4***** 2026.05.28

맛있어요 ~
간장 찍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rh********* 2026.05.28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5.2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o****** 2026.05.27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5.27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5.27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5.26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5.26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1*** 2026.05.26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sh**** 2026.05.26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9******* 2026.05.25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um***** 2026.05.25

원래 곱창김(무조미) 먹었었는데 양 조절되어 나온게 있어 구입해봤어요. 먹기에 큰 지장은 없으나 살짝 비릿한 냄새가 있고요, 구입한 김 다 먹으면 기존에 먹던 김으로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5.25

애정하는 곱창김이예요.
마트에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얇고 비린내도 살짝 있었는데 이 김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ko**** 2026.05.25

한번개봉하면 눅눅해질 수 밖에ㅜ없어
유 사이즈가 제일 좋은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