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 시간 없을 때 좋아요 양은 적지만 괜찮아요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샀어요 잘먹네요
새우맛도 브로콜리 흔적도 없는 무맛입니다. 재구매는 안함
양이 꽤나 많네요 가끔 아침으로 죽먹으려고 두개로 나눠서 하나는 냉동해놨어요! 간이 좀 제입에는 짜서 물 살짝 넣어서 먹었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 아침용 삽니다
아기들 아침으로 주기 젛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속이 편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먹을수잏어 편리해요
전자렌지 조리하니 좀 묽은 느낌이에요. 아이 아침대용으로 샀는데 잘 먹어서 좋습니다~
한끼 해결하기 좋은 새우양배추 브로콜리죽! 부드럽고 부드러운 죽이라 술술 잘 넘어갑니다.
맛있습니다~~~건강한재료가많아서좋아요.
아기 이유식하는거 같이 담백하고 깔끔해요~ 초딩 고학년 아이에겐 양이 좀 적지만 맛있데요~~
새우 양배추 브로컬리죽이 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간편식으로 좋아요. 어른들도 입에 맞는다고 하십니다.
남편 아침으로 구매했어요 간편하니좋아요
아기들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ㅎ
간이 좀 쎕니당 ㅎㅎ 아기랑 먹기에는 좀 짠듯해요 죽 한끼먹기에 좋네요~
ㄷㅅㄷㄴㄷㄱㅈㄴㅂㄴㄷㄷㄴㄷㄴ
밥 떨어졌을 때 아이 주기 좋아요
데워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아기랑 같이먹어보려고 샀어요 첨가물 안들어가서 젛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죽은 다 맛있더라구요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아이들이잘먹네요^^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 샀어요. 잘 먹습니다.
처음 구매했습니다 기대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순한맛 좋아하는데 만족해요
한번씩 저녁하기 귀찮고 남편 야근할때 아이 줄라고….
부드러워요.삼삼하니 괜찮아요. 속이 불편해 시켜봤어요. 세일도해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잘 먹고있어요~! 부드럽고 먹고나면 속이 편해요!
세일해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아침에 전자레인지 간편하게 데워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있지 않은 느낌이라 아기 이유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이 조금 슴슴하고 뭔가 부족한듯하지만 급할때 먹기 편해요~ 햇반 용기 아닌 파우치 용기도 만들면 조금 가격을 낮추어도 될거같아요
녹두죽은 2번이상 구매했다고?^^ 브로콜리죽도 맛있고 건강란 죽 이기를...
세일해서 사봄 아침에 먹으려고요.
급할 때 간단하게 데워 먹으면 됩니다. 너무 편해요. 맛도 괜찮습니다. 오아시스 죽 자주 사 먹어요.
아기 아침에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간이 세지 않아 좋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도 좋아합니다.
음식만들 때 재료로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 시간 없을 때 좋아요 양은 적지만 괜찮아요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샀어요 잘먹네요
새우맛도 브로콜리 흔적도 없는 무맛입니다. 재구매는 안함
양이 꽤나 많네요 가끔 아침으로 죽먹으려고 두개로 나눠서 하나는 냉동해놨어요!
간이 좀 제입에는 짜서 물 살짝 넣어서 먹었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 아침용 삽니다
아기들
아침으로 주기 젛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속이 편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바로 먹을수잏어 편리해요
전자렌지 조리하니 좀 묽은 느낌이에요. 아이 아침대용으로 샀는데 잘 먹어서 좋습니다~
한끼 해결하기 좋은 새우양배추 브로콜리죽! 부드럽고 부드러운 죽이라 술술 잘 넘어갑니다.
맛있습니다~~~건강한재료가많아서좋아요.
아기 이유식하는거 같이 담백하고 깔끔해요~
초딩 고학년 아이에겐 양이 좀 적지만
맛있데요~~
새우 양배추 브로컬리죽이 먹기 편하고 맛도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간편식으로 좋아요. 어른들도 입에 맞는다고 하십니다.
남편 아침으로 구매했어요 간편하니좋아요
아기들 주려고 사봤어요 ㅎㅎㅎ
간이 좀 쎕니당 ㅎㅎ 아기랑 먹기에는 좀 짠듯해요
죽 한끼먹기에 좋네요~
ㄷㅅㄷㄴㄷㄱㅈㄴㅂㄴㄷㄷㄴㄷㄴ
밥 떨어졌을 때 아이 주기 좋아요
데워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아기랑 같이먹어보려고 샀어요 첨가물 안들어가서 젛아요
아침에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죽은 다 맛있더라구요
세일해서 구매했는데 아이들이잘먹네요^^
아기 아침으로 주려고 샀어요. 잘 먹습니다.
처음 구매했습니다
기대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순한맛 좋아하는데 만족해요
한번씩 저녁하기 귀찮고 남편 야근할때 아이 줄라고….
부드러워요.삼삼하니 괜찮아요. 속이 불편해 시켜봤어요. 세일도해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잘 먹고있어요~! 부드럽고 먹고나면 속이 편해요!
세일해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아침에 전자레인지 간편하게 데워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있지 않은 느낌이라 아기 이유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이 조금 슴슴하고 뭔가 부족한듯하지만 급할때 먹기 편해요~ 햇반 용기 아닌 파우치 용기도 만들면 조금 가격을 낮추어도 될거같아요
녹두죽은 2번이상 구매했다고?^^
브로콜리죽도 맛있고 건강란 죽 이기를...
세일해서 사봄 아침에 먹으려고요.
급할 때 간단하게 데워 먹으면 됩니다. 너무 편해요. 맛도 괜찮습니다. 오아시스 죽 자주 사 먹어요.
아기 아침에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간이 세지 않아 좋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도 좋아합니다.
음식만들 때 재료로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