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 바삭하고 맛있는 감자전 좋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해봐요 적당한 크기로 맛있게 생겼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감자전이 너무 맛나요 건강식으로 아이도 좋아하네요
감자전이 고소하고 맛있네요~~~~~^^
부들부들한 감자전은 아니에요. 개인적으로는 부들한걸 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네요 누릇하게 구워서 먹으니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저는 감자맛없이 전분가루맛만 나는 질기고 딱딱햇어요 뭐가 잘못된건지
감자채가 씹히네요 슴슴해서 그런가 아이는 안먹네요
맛이 없어요 비싸기만 하고 ㅠ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전이 대체로 다 맛있어요. 시간절약 수고로움 덜어줌. 좋네요.
감자 백프로 맞나요 감자맛은 전혀 전분맛만 나고 질기고 딱딱하고 두팩삿는데 한팩도 먹기힘드러요
비오는날 막걸리랑 먹으니 너무 맛잇습니다.
제가 기름을 넉넉히 두르지 않고 구워서 그런지 많이 텁텁하니 목이 메이는 정도의 씹힘이었네요~* 다음엔 기름을 좀더 많이 둘러서 구워야 겠네요~
간편해 보여서 구매해봤네요 ~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첨가물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국내산 감자전 에프에 구웠는데 약간 퍽퍽하지만 모짜렐라치즈에 먹음 갠춘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슴슴 하니 너무 좋아요.
쫄깃하고 고소해서 초간장에 먹으니 더 맛났음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김치전이 없어 감자전 샀어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감자전을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간편히 먹을수잇어좋아요
좀 퍽퍽하고 일반적인 감자전이랑 많이 다르네요.
냉동제품이라 그런지 감자의 쫄깃함이 덜한맛 아쉽네요 담백은 합니다
국내산 전통 감자전 주문입니다 후기 참고 했네요
성분좋아서 참 좋아요. 아이들에게 줄거에요
맛있어요.아이반찬으로도 딱이네요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 애용합니다.
지난번에 주문했을 때보다 사이즈가 작아졌네요. 에어프라이에 구우면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쫄깃 바삭하고 맛있는 감자전 좋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해봐요
적당한 크기로 맛있게 생겼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감자전이 너무 맛나요
건강식으로 아이도 좋아하네요
감자전이 고소하고 맛있네요~~~~~^^
부들부들한 감자전은 아니에요. 개인적으로는 부들한걸 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네요
누릇하게 구워서 먹으니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저는 감자맛없이 전분가루맛만 나는 질기고 딱딱햇어요 뭐가 잘못된건지
감자채가 씹히네요 슴슴해서 그런가 아이는 안먹네요
맛이 없어요 비싸기만 하고 ㅠ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전이 대체로 다 맛있어요.
시간절약 수고로움 덜어줌. 좋네요.
감자 백프로 맞나요
감자맛은 전혀 전분맛만 나고
질기고 딱딱하고
두팩삿는데 한팩도 먹기힘드러요
비오는날 막걸리랑 먹으니 너무 맛잇습니다.
제가 기름을 넉넉히 두르지 않고 구워서 그런지 많이 텁텁하니 목이 메이는 정도의 씹힘이었네요~*
다음엔 기름을 좀더 많이 둘러서 구워야 겠네요~
간편해 보여서 구매해봤네요 ~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첨가물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국내산 감자전 에프에 구웠는데 약간 퍽퍽하지만 모짜렐라치즈에 먹음 갠춘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슴슴 하니 너무 좋아요.
쫄깃하고 고소해서 초간장에 먹으니 더 맛났음
좋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김치전이 없어 감자전 샀어요
오아시스 최고에요.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감자전을너무너무 좋아하는데 간편히 먹을수잇어좋아요
좀 퍽퍽하고 일반적인 감자전이랑 많이 다르네요.
냉동제품이라 그런지 감자의 쫄깃함이 덜한맛
아쉽네요
담백은 합니다
국내산 전통 감자전 주문입니다
후기 참고 했네요
성분좋아서 참 좋아요. 아이들에게 줄거에요
맛있어요.아이반찬으로도 딱이네요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 애용합니다.
지난번에 주문했을 때보다 사이즈가 작아졌네요. 에어프라이에 구우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