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통하니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맛있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줬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제가 비린내나 잡내에 민감한데 오아시스 치킨들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너무 잘 먹습니다.
오아시스 편하게 장볼수있어 좋아요. 제품도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좋이요 잘삿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에프에 돌려 먹으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잘 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통통하니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맛있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줬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제가 비린내나 잡내에 민감한데 오아시스 치킨들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너무 잘 먹습니다.
오아시스 편하게 장볼수있어 좋아요. 제품도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좋이요 잘삿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에프에 돌려 먹으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잘 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에어프라이어 타지않을정도 돌렸더니 닭고기 맛이 안나요. 레시피는 지켜야하나보네요
아이들 반찬으로 늘 구매 중요
한봉지 뚝딱하게 되는 맛이라 자꾸 재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