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ds***** 2026.06.17

김치 맛있어요. 다 익어와서 아쉽지만... ㅎㅎ 껄끔한 맛인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3******* 2026.06.16

지금까지 구매한 김치중에 가장 맛있어요
아삭하고 시원한게 조미료맛이 전혀 안느껴지네요
주위에도 알려주고싶어요
계속 구매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de****** 2026.06.15

청원김치 포기김치 적당히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88***** 2026.06.15

판매가 빠르게 안 된 건가요 너무 쉬어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m***** 2026.06.15

청원김치 2번째 구매합니다. 맛있고 포장도 꼼꼼해서 뜯기전까지 냄새가 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5

포기 김치 맛있고 먹을만하네요. 살짝 익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6.14

살짝 매콤하니 맛있어요 다 먹음 또 주문할게요 큰거 한포기정도 양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ur*** 2026.06.14

늘 사먹는 오아시스 김치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n***** 2026.06.12

이 김치 처음 사봐요 품평회 우수상에 후기가 좋아 믿고 삽니다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4******* 2026.06.11

깔끔하니 맛있긴한데 특별하지는 않네요. 가격이 넘~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i******* 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좀 더 익혀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wy**** 2026.06.08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엔 좀 더 많이 익어서 와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uoo**** 2026.06.08

서울식의 시원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익어 바로먹기 딱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s***** 2026.06.06

김치가 시원한맛이 나고 맛있어요 더워서 그런지 많이 익어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ehy*** 2026.06.06

남*김치 먹다가 좀 질려서 사봤어요. 맛이 세지않아 좋아요 세일해서 샀는데 만든지 1주일 되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1***** 2026.06.04

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h********* 2026.06.04

양념이 적은편이긴 하노 배추가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i**** 2026.06.04

새로 시켜본 김치인데 기대가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28***** 2026.06.03

5원27일 제조일 일주일이나 된 김치라 다 익어버린 김치가 왔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5.30

간편하게 구매해서 깨끗하게. 소비하니 좋아요
맛있어요 번거롭게 반찬 준비. 안해도 되니 good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5.30

김치에 까다로운 아이가 이번김치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 먹으면 재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y**** 2026.05.30

조금 익어서 오긴 했지만, 안짜고 안달고 간이 딱 좋아 맛있어요. 매일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o****** 2026.05.29

김치 너무 맛있어요. 김치 잘 안먹어서 집에 없는데 시부모님이 오신다하여 얼른 사서 넣어두었네요. 입맛 까다로우신 분들인데 너무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셔요. 한번 더 사서 먹으려고해요 ㅎㅎㅎ
후기에도 너무 익어서 왔다는 말이 많았는데
많이 익은채로 왔지만 바로 먹으려고 한거라 오히려 맛 잘 들었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68****** 2026.05.29

귀찮아서 잘안쓰는데 배추가 무른 부분이 있어요 할인해서 그런가 이미 익은 상태ㅠㅜ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j***** 2026.05.28

김치가 끝맛이 조금 달달해요 알맞게 익어서 배송 됐어요 큰거 반포기에, 4분의 1. 크기 배추 김치. 양도 넉넉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p**** 2026.05.27

생김치 기대햇는데 다 익은김치가 배송되어서 아쉬웟어요.맛은 시원하니 괜찮은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2***** 2026.05.26

저는 이전에 삿던 프리미엄 김치보다 이게 더 맛잇어요.
아삭아삭한거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m9*** 2026.05.26

다익어 김치찌개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김치를 사서 먹는 이유는 새 김치를 먹고 싶어서인데 푹 익은 김치를 보내는건 너무하신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7***** 2026.05.23

후기에많이익었다는리뷰가많던데정말너무익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eem*** 2026.05.23

청원김치
너무달아요.
요즘 저당식품이 트렌드인데
김치가 너무 다니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안 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23

맛은 괜찮고 살짝 시어진 상태이며 맵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5.22

상큼하고 아삭하고 깔끔하면서 감칠맛 나네요~
비빔국수 라면 볶음밥 다 잘 어울려요~~
남도스타일 서울스타일 먹다가 이거 주문하니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균형잡힌 맛~~~! 남도스타일과 서울식김치 섞은 맛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wow*** 2026.05.19

배추 반 포기큰 거 하나 들어있었어요. 2분의 1로 자른, 큰 배추는 4분의 1로 잘라 버무리는게 적당한데 너무 커서 양념이 제대로 베었을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5.19

세상에 김치가 너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f**** 2026.05.19

잘 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19

안익은 김치를 조금 먹다 익히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김치가 익어서 도착했어요. 아쉽습니다. 그래도 김치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4******* 2026.05.18

시원하면서도 칼칼한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go**** 2026.05.17

김치가 싱싱하고 맵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5.17

김치 이번에는 안 익은게 와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m****** 2026.05.17

저번에 한 번 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고 시원해서 재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