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c***** 2026.06.09

잎이 진짜진짜 커서 놀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3******* 2026.06.08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4******* 2026.06.08

케일 신선하고 양이 넉넉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4**** 2026.06.08

삼케이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ka**** 2026.06.06

오아시스 상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3***** 2026.06.06

아기가 밥을 너무 안 먹어서 과일 주스로 야채 섭취라도 해 주려고 사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06

싱싱한 유기농 쌈케일~ 상추와 같이 쌈 싸먹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04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4******* 2026.06.04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04

부추스크램블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s***** 2026.06.03

케일도 역시 오아시스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n********* 2026.06.03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2

유기농이라 좋아여
야채가 싱싱하고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5*** 2026.06.01

요즘 케일,강된장 쌈밥이 유행이잖아요
잘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18***** 2026.06.01

유기농이라 좋아요! 쪄서 쌈도 싸먹고 스무디 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w6*** 2026.06.01

쪄서 해독주스도 만들고 쌈싸먹고 유기농은 오아시스가 진짜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y**** 2026.05.31

자주 구매해서 케일쌈밥 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n**** 2026.05.31

이유식용으로 샀어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k****** 2026.05.31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서 진짜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31

케일이 여자한테 좋대서 유기농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o*** 2026.05.29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you****** 2026.05.29

신선해보여요 물건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w****** 2026.05.29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w****** 2026.05.29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5.29

무농약케일 싱싱하고 깨끗해서좋아요
쌈으로 먹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s****** 2026.05.28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k*** 2026.05.28

케일 싱싱해서 넘 좋아요 굳굳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tj**** 2026.05.28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25*** 2026.05.28

너무 크네요, 좀더 연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5.26

이유식 만들 때 사용했어요.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5.25

항상 시키는 제품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5.24

이유식할때 아주 잘 씁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a**** 2026.05.23

신선하고 좋아요 재구매해요 매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h***** 2026.05.23

케일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5.23

누런 잎 없고 신선하네요 바나나 넣고 쥬스로 먹으려고 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h***** 2026.05.23

싱싱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쪄서 쌈싸서 먹었는데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5.22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21

되게 커서 놀랐어요,, 아기가 먹은거라 맛은 모르겠지만 신선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l***** 2026.05.21

양질의 상품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2*** 2026.05.21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