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무항생제 닭이라서 좋아요^^ 특히 닭가슴살은 무항생제여야지만 마음이 놓여요^^
토마토 습에 넣어 먹으려고 샀구요. 셀러드에도 좋을듯요
한번 먹기 양이 적당하네요.
아직 요리전인데 카레라이스 해 먹으려고요
용량이 작아서 해먹기 좋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합니다
다른거 없이 마늘 발라서 올리브유에 구워주니 담백해서 잘 먹네요
두명이서 한끼로 끝요 삶아먹기귀차나서 후라팬에 구웠어요
가슴살 신선해요 버터에 브로콜리랑 궈서 먹음
포장이 간편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할인해서 착한 가격으로 잘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작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항상 잘 먹는 제품입니다.
안심과 같이 오븐에 구워 강아지 간식 만듬
신선하고 좋아요 죽으로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단백해요 작게 포장되어 실용적이에요
닭가슴살 여러가지로 활용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남 또 구매 하겠어요
늘 먹는 제품이에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
잡내 없고 깔끔합니다
닭가슴살 세일해서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무항생제 닭가슴살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매번 시키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집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해보려고 샀습니다
닭다리살과 함께 닭갈비로 굿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카레라이스랑 샐러드요리에 쓸려구여
늘 신선하고 믿음이 가요 맛도 좋아요
두덩이 들어있는데 300그램 맞겠죠? 제가 먹을건 시즈닝하고 시즈닝하기전에 조금 잘라서 고양이도 쪄줬는데 잘먹네요 ㅋㅋ
샐러드에 넣으면 한끼식사로 좋아요
소포장. 신선하고 좋습니다!!
신선해서 가끔 사먹는 무항생제 닭가슴살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좋아요.
오랜만에 구입했어요 건강식으로
닭가슴살이 신선하고 좋아요~^^
카레 만들려고 샀는데 싱싱하고 좋네요~^^
닭가슴살 소량 좋아요!! 포장도 플라스틱 없는거 좋음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해요. 잘 먹었습니다.
소비기한은 짧아도 신선육이라 좋아요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아침식사 단백질을 채워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무항생제 닭이라서 좋아요^^ 특히 닭가슴살은 무항생제여야지만 마음이 놓여요^^
토마토 습에 넣어 먹으려고 샀구요. 셀러드에도 좋을듯요
한번 먹기 양이 적당하네요.
아직 요리전인데 카레라이스 해 먹으려고요
용량이 작아서 해먹기 좋네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합니다
다른거 없이 마늘 발라서 올리브유에 구워주니 담백해서 잘 먹네요
두명이서 한끼로 끝요
삶아먹기귀차나서
후라팬에 구웠어요
가슴살 신선해요 버터에 브로콜리랑 궈서 먹음
포장이 간편하고 신선해요 좋아요
할인해서 착한 가격으로 잘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작아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항상 잘 먹는 제품입니다.
안심과 같이 오븐에 구워 강아지 간식 만듬
신선하고 좋아요 죽으로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단백해요
작게 포장되어 실용적이에요
닭가슴살 여러가지로 활용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남 또 구매 하겠어요
늘 먹는 제품이에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
잡내 없고 깔끔합니다
닭가슴살 세일해서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무항생제 닭가슴살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매번 시키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집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해보려고 샀습니다
닭다리살과 함께 닭갈비로 굿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카레라이스랑 샐러드요리에 쓸려구여
늘 신선하고 믿음이 가요 맛도 좋아요
두덩이 들어있는데 300그램 맞겠죠? 제가 먹을건 시즈닝하고 시즈닝하기전에 조금 잘라서 고양이도 쪄줬는데 잘먹네요 ㅋㅋ
샐러드에 넣으면 한끼식사로 좋아요
소포장. 신선하고 좋습니다!!
신선해서 가끔 사먹는 무항생제 닭가슴살
카레용으로 구입했는데 좋아요.
오랜만에 구입했어요 건강식으로
닭가슴살이 신선하고 좋아요~^^
카레 만들려고 샀는데 싱싱하고 좋네요~^^
닭가슴살 소량 좋아요!! 포장도 플라스틱 없는거 좋음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해요. 잘 먹었습니다.
소비기한은 짧아도 신선육이라 좋아요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아침식사 단백질을 채워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