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21

부드럽고 맛있어요.냉동에서 바로 렌지에 뎁혀 먹으니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20

크로아상이 너무 맛있어서 또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ud***** 2026.06.20

샌드위치해먹으니 맛있어요!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5*** 2026.06.19

크로와상이
버터향이
굿입니다.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9

너무 잘 포장되어 왔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sjl***** 2026.06.18

버터향도 크로와상 느낌도 전혀 없어요
뭐가 맛있다는건지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4******* 2026.06.17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2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부담스럽나 싶었는데
한번에 두개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
크기는 쪼끔 작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17

그냥 밀가루 빵맛이예요
그래도 단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lw*** 2026.06.16

파스키에 좋아하는데 요건 별로네요. 퍽퍽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16

대받이네요 애들이
너무 맛있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7******* 2026.06.15

그냥 먹기에 더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e*** 2026.06.13

여기 빵 맛있어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d***** 2026.06.12

크로아상 너무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정말 편리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e**** 2026.06.11

재료와 구성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가공육을 되도록 덜먹는데 먹는다면 재료에도 신경을 써야 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n******* 2026.06.10

6개 들었고 에프에 구우니 바삭하고 괜찮네요~
구스러기는 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1******* 2026.06.08

평이 좋아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반 갈라 바로 후라이팬에 구워서 샌드위치 만들기 편해요
2개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 더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i******* 2026.06.06

아이간식으로 미리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5*** 2026.05.31

냉동 크라상은 이제 여기서만 구입할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a***** 2026.05.29

기대안하고 사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w*** 2026.05.29

생지면 더 좋겠지만 첨가물 없어 맘에 듦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lr******* 2026.05.27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에프 돌려봐야겟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a*** 2026.05.26

에프에 구워먹으니, 아침으로 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mj**** 2026.05.26

냉동이라 편리한 면이 있긴 한데 맛은 별로라
재구매는 안 할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we**** 2026.05.25

처음 주문해봤어요 오자마자 자연해동 중이에요 아침에 빵먹고 싶어서요 오븐에 살짝 데워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5*** 2026.05.23

오븐에 구워 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d***** 2026.05.23

건강하고 깊은 맛이 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t******* 2026.05.22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침대용으로 자주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5.21

바쁜 아침에 샐러드랑 요리하려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5.21

고소하고 맛있어요.파스키에빵은 필수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t*** 2026.05.19

냉동상태로 오네요. 맛 기대 해볼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5.15

집에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5.12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5.12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5.12

오븐에 구워 막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5.07

너무 맛있어요
아이둘이서 6개 앉은자리에서 순삭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r*** 2026.05.05

파스키에 빵 냉동인데도 오븐에 살짝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s***** 2026.05.03

생각보다 맛있어요
2개씩 소분화 되어 있어 떡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io***** 2026.05.02

아침에 주려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