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통살이 그태로여서 저는 아이들에게 너겟말고 꼭 이거 먹여요 가끔 양념에 찍어 먹기도하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 6학년 아이 학교다녀오면 간식으로 먹이기 딱 좋아요
우리밀이고 한봉지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통통하니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맛있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줬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제가 비린내나 잡내에 민감한데 오아시스 치킨들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너무 잘 먹습니다.
오아시스 편하게 장볼수있어 좋아요. 제품도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좋이요 잘삿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에프에 돌려 먹으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잘 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통살이 그태로여서 저는 아이들에게 너겟말고 꼭 이거 먹여요
가끔 양념에 찍어 먹기도하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 6학년 아이 학교다녀오면 간식으로 먹이기 딱 좋아요
우리밀이고 한봉지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통통하니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맛있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줬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 비해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제가 비린내나 잡내에 민감한데 오아시스 치킨들은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너무 잘 먹습니다.
오아시스 편하게 장볼수있어 좋아요. 제품도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좋이요 잘삿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에프에 돌려 먹으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잘 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나네요 한끼로 딱이예요
양도 많고 간삭으로 먹기 좋아요
늘 먹던거라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어 아쉽지만 통살이라 먹기 편해요
가리아케 정말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요
실하고 맛있어요 간편해서 먹기좋아요
에프로 조리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7살 어린이가 치킨 좋아하는데 제발 이거 좋아해주길…
아이들 가벼운 반찬 간식으로 굿입니다
처음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믿고 스는 오아시스 제품이예요 비상반찬 입니다 ㅎ
아이반찬주려고 샀어요
에프돌리면되서 편할듯
아이들이 참 잘 먹네요.
에프에 안굽고 팬에 천천히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반찬없을때 활용하기 좋아요.
텐더랑 번갈아서 구입 하는 편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싹하고 맛있는데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인위적인....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아기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행사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짜 빠른 새벽 배송에 너무 만족합니다!
굳
겉바속촉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튀김도 적당히 간이 되어서
맛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아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맛있어요 에프에 돌리면 간단하니 좋네요
세일할때 구매했어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라아게에 스크램블이랑 데리야키 소스로 덮밥해먹습니다
가라아게 3봉에 4900원으로 분명히 보고 구매했는데 1봉만 와서 보니까 1봉으로 바뀌어있네요. 저같은 분 또 계실까요.
아이들 반찬으로 비상용으로 사 보았어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녹지 않개 잘 도착했고 가격도 좋아요. 재료도 안심됩니다.
평보고 첨 구매해봤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맛도 괜찮아여 오아시스 우리밀 제품 이것저것 먹어보는중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만족스러워요.
기대없이 샀는데 맛있네요.
또 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