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곱창김 이거 먹다가 다른거먹으니까 텁텁해서 재구매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자같아서 좋아요
야채쌈 해먹기좋아요 굿굿 좋아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맛있습니다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해요!!
건강하고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진짜 작년부터 얼마나 주문해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특히 애들 최애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ㅋㅋ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여.. 흰밥에 싸서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우와~ 이 김 짱입니다. 넘넘 맛나요~~~~~~~ 재구매 각!!!
맛있어요 ~ 간장 찍어서 먹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곱창김 이거 먹다가 다른거먹으니까 텁텁해서 재구매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자같아서 좋아요
야채쌈 해먹기좋아요 굿굿 좋아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맛있습니다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해요!!
건강하고 신선한 상품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진짜 작년부터 얼마나 주문해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특히 애들 최애김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속상하지만ㅋㅋ구매를 안할 수가 없어여.. 흰밥에 싸서 그냥 먹어도 꿀맛입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우와~ 이 김 짱입니다.
넘넘 맛나요~~~~~~~ 재구매 각!!!
맛있어요 ~
간장 찍어서 먹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바삭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오랫만에 주문해 봤는데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곱창김 너무 좋아해서
가격할인 할 때
박스로 쟁여 놓습니다!
곱창김 너무 맛있어서 n번째 구입중입니다
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장양념에 싸먹으니 밥도둑
삼육제품이라 좀 그렇긴 한데 김이 맛있긴 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운김이 보관하기 힘든데, 1회용으로 포장되어 먹을때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이 제품알고나서는 이 김밀 먹고있습니다 ~
사랑하는 김입니다 넘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