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손질되어 있어서 조림이나 찌개 해먹기 좋아요
양이종ㅎ적어요.그래도할얀된가격에.
손질되어 있고 행사해서 구매해봅니다. 코다리찜 잘해볼께요.
아주 깨끗해서 잡내 안나요. 코다리찜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코다찜 하려고 샀어요 평도 좋와서 괜찮을거 같아요
코다리조림 해보려구요..ㅎㅎ
코다리 조림 맛있어요 저렴해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 편했어요~~
코다리 양도 많고 손질이 깔끔해요!
비리지않고 꼬들꼬들해서 맛있어요 잔가시없어 아이가 잘먹네요
지느러미도 절단되어 있고 편리함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잘 손질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하니 편리합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네요~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게 요리할수 있어요
맛잇어요 항상 사는물건 중에 하나에요!
코다리 조림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서 한번더 사요. 잘 정리돼서 편하네요
편하게 배송받고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맛있어요
양이 적고 코다리도 엄청 작네요 손질은 깨끗하게 되어있어 좋습니다
코다리찜 해먹엇는데 살도 많고 좋아요
손질되어있어서 찜으로 너무 좋아요
코다리조림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있어 가끔 구입하는 아이템이에요 ^^
맛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게 다듬어져있어서 요리하기 참 좋았어요
코다리가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해요
코다리 조림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코다리가 깔끔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손질이 아주 깔끔하게 돼 있어요
덜마른 동태 같아요. 코다리면 좀더 꼬들하게 말려야 하는데 동태에요. 비린내 안나고 맛은 괜찮아요.
큼직하고 손질이 잘 돼 있어요
코다리 품질좋고 맛잇엇어요 감사
조림했어요.손질이 잘 돼있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이 괜찮아요 수산 대전으로 가격도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 되어 있어 좋네요. 두툼하게 양도 넉넉하고 만족합니다.
넘 깨끗하게 손질 되어 있어 좋아요
작은 코다리 세마리 들어있는데 코다리라고 하기엔 덜 말라서 동태에 가까워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손질되어 있어서 조림이나 찌개 해먹기 좋아요
양이종ㅎ적어요.그래도할얀된가격에.
손질되어 있고 행사해서 구매해봅니다. 코다리찜 잘해볼께요.
아주 깨끗해서 잡내 안나요. 코다리찜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코다찜 하려고 샀어요 평도 좋와서 괜찮을거 같아요
코다리조림 해보려구요..ㅎㅎ
코다리 조림 맛있어요 저렴해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먹기 편했어요~~
코다리 양도 많고 손질이 깔끔해요!
비리지않고 꼬들꼬들해서 맛있어요 잔가시없어 아이가 잘먹네요
지느러미도 절단되어 있고 편리함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잘 손질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하니 편리합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네요~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편하게 요리할수 있어요
맛잇어요 항상 사는물건 중에 하나에요!
코다리 조림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서 한번더 사요. 잘 정리돼서 편하네요
편하게 배송받고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맛있어요
양이 적고 코다리도 엄청 작네요 손질은 깨끗하게 되어있어 좋습니다
코다리찜 해먹엇는데 살도 많고 좋아요
손질되어있어서 찜으로 너무 좋아요
코다리조림해먹을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하게 손질되어있어 가끔 구입하는 아이템이에요 ^^
맛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게 다듬어져있어서 요리하기 참 좋았어요
코다리가 비리지않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해요
코다리 조림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코다리가 깔끔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손질이 아주 깔끔하게 돼 있어요
덜마른 동태 같아요. 코다리면 좀더 꼬들하게 말려야 하는데 동태에요. 비린내 안나고 맛은 괜찮아요.
큼직하고 손질이 잘 돼 있어요
코다리 품질좋고 맛잇엇어요 감사
조림했어요.손질이 잘 돼있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이 괜찮아요 수산 대전으로 가격도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 되어 있어 좋네요.
두툼하게 양도 넉넉하고 만족합니다.
넘 깨끗하게 손질 되어 있어 좋아요
작은 코다리 세마리 들어있는데 코다리라고 하기엔 덜 말라서 동태에 가까워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