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데 연속 두 봉지 먹어서 ㅠㅠ
엄청 양이 적네요. 봉지 자체가 작은사이즈
커피랑 찰떡입니다!!! 짭쪼름하면서 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단점이라면 양이 너무 적어서 3봉지는 까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적당히 고소하고 기름기 없어요 정말 맛있어요!
어머 맛있어요!!! 가격만 좀 자렴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건강한 과자 찾다가 눈에 딱 들어와 구매해봤어요
슴슴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
건강한맛이구 전 넘 맛있었는데 아이는 별로래요ㅠㅜㅋ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요 굿굿
꼬소 앤 바삭 저의 최애 간식이 되었어요^^^^ 밀가루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재료로 구워만든 과자라서 맘편히 간식하고 있답니다. 양도 딱!!이예요^^^^^^^^*
비싸도 매번 떨어지직않게 구매하고 있어온
안짜고 고소하니 진짜 딱이에요 . 또주문 예약
건강한 맛이네요 쌀뻥같은 !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샀어요
씨솔트인데 소금맛은 거의 없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ㅎㅎ
엄청 건강한 과자 맛이에요!
데라리타 과자 3가지 맛 모두 깔끔하고 맛이 좋습니다. 양이 적은 편이지만 진짜 건강한 맛의 간식으로 아주 딱 입니다.
과자 너무 조아하는데 이거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구매‘!
먼저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은 적지만 성분이 좋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짭짤하고 고소합니다. 담백하네요
오 파삭파삭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음 소금도 그리 많지 않아. cal 부담도 적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매우 좋음.
호기심에 사봤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삼삼하니 입 궁금할때 하나씩 막아요~
맛있어요! 성분 착해서 더 좋습니다!!
얇고 바삭해요. 알고보니 태국 회사 과자에요. 아몬드 맛은 많이 안나요. 건강 과자중에 맛있는 편이에요. 소금기도 약간 있고 얇아서 어른도 아이도 먹기 좋아요!
오오~ 이거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세 가지 맛 다 맛있음~ 얇아서 바삭바삭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진심 맛있어요 할인할 때 더 쟁여놔야했는데 넘나 아쉬워요 양이 적어 금방 먹긴하지만 건강한 과자입니다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추천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요. 애기 과자같은 맛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는데 연속 두 봉지 먹어서 ㅠㅠ
엄청 양이 적네요. 봉지 자체가 작은사이즈
커피랑 찰떡입니다!!!
짭쪼름하면서 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단점이라면 양이 너무 적어서 3봉지는 까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적당히 고소하고 기름기
없어요 정말 맛있어요!
어머 맛있어요!!! 가격만 좀 자렴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건강한 과자 찾다가 눈에 딱 들어와 구매해봤어요
슴슴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
건강한맛이구 전 넘 맛있었는데
아이는 별로래요ㅠㅜㅋ
엄청 담백하고 고소해요 굿굿
꼬소 앤 바삭 저의 최애 간식이 되었어요^^^^
밀가루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재료로 구워만든 과자라서 맘편히 간식하고 있답니다.
양도 딱!!이예요^^^^^^^^*
비싸도 매번 떨어지직않게 구매하고 있어온
안짜고 고소하니 진짜 딱이에요 . 또주문 예약
건강한 맛이네요 쌀뻥같은 !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샀어요
씨솔트인데 소금맛은 거의 없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ㅎㅎ
엄청 건강한 과자 맛이에요!
데라리타 과자 3가지 맛 모두 깔끔하고 맛이 좋습니다. 양이 적은 편이지만 진짜 건강한 맛의 간식으로 아주 딱 입니다.
과자 너무 조아하는데 이거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구매‘!
먼저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은 적지만 성분이 좋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짭짤하고 고소합니다. 담백하네요
오 파삭파삭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음 소금도 그리 많지 않아. cal 부담도 적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매우 좋음.
호기심에 사봤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삼삼하니 입 궁금할때 하나씩 막아요~
맛있어요! 성분 착해서 더 좋습니다!!
얇고 바삭해요. 알고보니 태국 회사 과자에요. 아몬드 맛은 많이 안나요. 건강 과자중에 맛있는 편이에요. 소금기도 약간 있고 얇아서 어른도 아이도 먹기 좋아요!
오오~ 이거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세 가지 맛 다 맛있음~ 얇아서 바삭바삭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진심 맛있어요 할인할 때 더 쟁여놔야했는데 넘나 아쉬워요 양이 적어 금방 먹긴하지만 건강한 과자입니다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추천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요.
애기 과자같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