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개만 먹어도 딱 배부릅니다
저는 밥을 따로 먹지 않고 고등어에다가 버섯이랑 야채구이만 곁들여서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어요
짭짤하지만 윽! 짜! 이런 맛은 아닙니다
가시가 좀 있구요
특대라 그런지 여성성인 혼자서 1조각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3개 구매했는데 1주일에 한 조각씩 먹으려고 합니다
별점5
nod**********2026.06.02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별점5
ime*****2026.06.01
혼자 먹기 좋아요~ 생선좋아하는 아이가 맛있대요
별점5
daw****2026.06.01
안전하고 빠르게 잘 받았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별점5
lov**********2026.05.31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별점5
oas******2026.05.31
비린내도 나지않고 맛있습니다
별점5
312*****2026.05.31
현미유 발라주고 에프 돌림 넘 맛있게 잘 구워져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 중 ㅎㅎ
별점5
rbg*******2026.05.30
제주 고등어살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계속 다 먹기전에 주문하고있어요 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간하니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약간 뻑뻑한 느낌
맛이 좋아 재구매 했습니다.
할인을.한다면 더 살거같아여 ~
고등어구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또 주문해야겠어요~
아이들 반찬 만들어주랴고 구매했습니다
간이 심거워요 무 넣고ㅠ찜을했는데 소금간을해도 싱겁네요
크기도 크고 살도 실해서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손질되어 나와서 요리가 간편해요...
너무 작아서... 맛은 있어요 ~
맛은 좋아요. 국내산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네요.
사이즈가 좀 아쉬웠어요. 특 인데~~~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요
그냥 그래요 크기도 특대인지 모르겠고
한 개만 먹어도 딱 배부릅니다
저는 밥을 따로 먹지 않고 고등어에다가 버섯이랑 야채구이만 곁들여서 먹었는데,
확실히 맛있어요
짭짤하지만 윽! 짜! 이런 맛은 아닙니다
가시가 좀 있구요
특대라 그런지 여성성인 혼자서 1조각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3개 구매했는데 1주일에 한 조각씩 먹으려고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좋아요
혼자 먹기 좋아요~ 생선좋아하는 아이가 맛있대요
안전하고 빠르게 잘 받았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비린내도 나지않고 맛있습니다
현미유 발라주고 에프 돌림 넘 맛있게 잘 구워져요~~ 맛있어서 자주 주문 중 ㅎㅎ
제주 고등어살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계속 다 먹기전에 주문하고있어요 ㅎ
냄새가 정말 많이 안나요 조림해서 먹었어요
고등어 맛잇게 잘 먹었어요
가격대비 큼직하고 괜찮아요
고등어 맛있어서 또 샀어요. 크고 맛있어요
고등어크기가 적당하네요~잘먹겠습니다^^
냉동인데 ... 구워놓으니 냉동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푸석하면 어쩌나 했는데 부드러웠어요~
고등어 오래간만에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재주문각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매 중~~~
저희 집 필수품이에요. 꼭 있어야 해요
고등어가 맛이 좋네요. 가시는 있지만 한끼 식사에 사이즈도 괜찮고 맛이 괜찮아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고등어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다맘 가시가 좀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거 재구매해요.
시래기넣고 햇는데 밥도둑~~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신선하고 아주 두툼하고 사이즈 좋아요. 제주고등어 믿고삽니다.
고등어 비린내 없이 맛있어요
손질되어 있어 기름에 구워도 금세 익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