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골샐러드입니다 너무맛있어요
저녁에 다이어트용 으로 조아요
신선하게 배달왔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겠죠
한 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재료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고 ~~ 만족합니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재구매했습니다.
싱싱하고 한번에 먹기좋은양입니다
샐러드해서 아삭아삭. 맛있게먹었어요
샐러드중에 제일많이사먹고 맛잇어요
샐러드에 양파가?빼고 먹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좋습니다 한번 먹기 딱이예요
좋아요 샐러드 싱싱해서 재구매! 쫄면에 넣어먹음
샐러드 해먹으려 삿는데 신선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다음날먹어도 싱싱하고 좋아요 전반적으로 오아시스가 딴마켓보다 제품 상태가 좋음 강추 !
한 번에 먹기 좋습니다. 다만 생양파가 너무 많네요
양은 적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주 신선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ㅠㅠ
로메인 상추랑 같이 섞어 샐러드해먹었어요 저는 저 한팩샐러드가 너무 양이 작아서요^^
자주 사먹어요 맛나요 좋아요
무른 것 없이 싱신한 야채가 들어있어요
초록초록 신선해요 집에있는 채소 넣어서 샐러드 한 접시 완성 오이도 두부도 오아시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들 재료가 믿을수있고, 맛도 깔끔해요!
여기저기 활용도 촣고 선도도 너무 좋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재구매했어요.
일주일치 샐러드 만들어놓고 먹었는데 아삭하니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재구매예정입니다
샐러드용으로 좋아요~~굿~~~
신선하고 좋아요. 양도 적당해요~ 가격만 싸면 더 좋겠어요 ㅎㅎ
한끼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싱싱합니다
싱싱하고 간편히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딸이 샐러드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한것이 와서좋네요 맛있게먹었어요ㅎㅎ
여기 샐러드는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양이 적긴한데 간편하게 한끼 먹기 좋습니다
싱싱하고 종류가 골고루 있어서 맛있어요. 샐러드 잘 해 먹었어요.
한끼먹을 양 신선한 야채로 소분되어있어서 좋네요
양이 좀 적고 부스러기잎이 많았음
이번에는 양이 너무 적고 부실했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평일에는 회사에서, 집에서 샐러드와 현미밥을 먹고 있는데 오아시스에서 샐러드는 처음 구매해 봅니다. 보기에 신선해보이고 적당한 양에 만족스럽습니다. 오아시스는 배송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양은 적지만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단골샐러드입니다 너무맛있어요
저녁에 다이어트용 으로 조아요
신선하게 배달왔어요.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겠죠
한 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재료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고 ~~
만족합니다
야채 신선하고 좋아요~~재구매했습니다.
싱싱하고 한번에 먹기좋은양입니다
샐러드해서 아삭아삭. 맛있게먹었어요
샐러드중에 제일많이사먹고 맛잇어요
샐러드에 양파가?빼고 먹었네요
샐러드 신선하고 좋습니다 한번 먹기 딱이예요
좋아요 샐러드 싱싱해서 재구매! 쫄면에 넣어먹음
샐러드 해먹으려 삿는데 신선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다음날먹어도 싱싱하고 좋아요 전반적으로 오아시스가 딴마켓보다 제품 상태가 좋음 강추 !
한 번에 먹기 좋습니다. 다만 생양파가 너무 많네요
양은 적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주 신선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ㅠㅠ
로메인 상추랑 같이 섞어 샐러드해먹었어요
저는 저 한팩샐러드가 너무 양이 작아서요^^
자주 사먹어요 맛나요 좋아요
무른 것 없이 싱신한 야채가 들어있어요
초록초록 신선해요 집에있는 채소 넣어서 샐러드 한 접시 완성 오이도 두부도 오아시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제품들
재료가 믿을수있고, 맛도 깔끔해요!
여기저기 활용도 촣고
선도도 너무 좋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
재구매했어요.
일주일치 샐러드 만들어놓고 먹었는데 아삭하니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재구매예정입니다
샐러드용으로 좋아요~~굿~~~
신선하고 좋아요. 양도 적당해요~ 가격만 싸면 더 좋겠어요 ㅎㅎ
한끼샐러드용으로 좋아요. 싱싱합니다
싱싱하고 간편히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딸이 샐러드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지만 신선하고 좋아요~
싱싱한것이 와서좋네요 맛있게먹었어요ㅎㅎ
여기 샐러드는 항상 신선해서 좋아요
양이 적긴한데 간편하게 한끼 먹기 좋습니다
싱싱하고 종류가 골고루 있어서 맛있어요.
샐러드 잘 해 먹었어요.
한끼먹을 양 신선한 야채로 소분되어있어서 좋네요
양이 좀 적고 부스러기잎이 많았음
이번에는 양이 너무 적고 부실했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평일에는 회사에서, 집에서 샐러드와 현미밥을 먹고 있는데 오아시스에서 샐러드는 처음 구매해 봅니다. 보기에 신선해보이고 적당한 양에 만족스럽습니다. 오아시스는 배송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양은 적지만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