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엄마집에 배송해드렸오요 너무 편해요!! 맘에 드신댜요
쥐눈이콩 낫또 맛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겨자소스는 다 넣고 간장소스는 조금만 넣어야 짜지 않아요.
몸에 좋아서 시켜먹어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서 매번 주문해서 먹어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엄마집에 배송해드렸오요
너무 편해요!! 맘에 드신댜요
쥐눈이콩 낫또 맛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겨자소스는 다 넣고 간장소스는 조금만 넣어야 짜지 않아요.
몸에 좋아서 시켜먹어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서 매번 주문해서 먹어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낫또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장건강을 위해..ㅎ
아이가 낫또를 좋아하는데 이 낫또를 유독 좋아해요. 냄새가 많이나지않고 씹는맛이 더 좋은가봐요 ㅎ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낫또 좋아해서구입했어요.맛있습니다.
매일 아침 1팩씩 챙겨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낫또향 1도 없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낫또 떨어지기전에 구입햐놔요
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챙겨요
낫토 1통 다 먹은건 처음이에요.
후라이. 오이. 김치. 밥을 김에 싸서 먹었어요.
괜찮아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간장이 좀 달달하긴 한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음.
다른 제품보다 쥐눈이콩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해요
흔하지 않은 낫또라서 건강을 위해 구매해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조아요
맛도 좋고, 식사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약콩으로된 낫또라니 ㅎ 청국장냄새
안나고 함께있는 간장겨자가 맛이 좋아요
쥐눈이콩 낫또만의 매력이 있어요
낫또향이 강하지 않아 입문자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오아시스 낫또 다 괜찮아요 쥐눈이콩이 제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