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맛있네요
익히알고있던 생각하던 갈비만두맛은 아닙니다~ 자극적이지않소고 순한 갈비만두맛이라고 느껴지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맛이 좋아요
갈비만두 예상했던 만두맛 그래도입니다. 맛있어요
제입맛엔 달고 잘 안 맞네요
갈비만두는 속이 살짝 달아요. 속이 많이 차 있지는 않아요. 창화당이 만두 좋아서 선택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는 갈비만두. 양 많아서 좋아요
양도많고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시중에 먹는 갈비만두보다 덜짜고 덜 달아요~ 건강하게 먹는 만두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으면 재구매 할기요~
첨 사봣는데 맛잇게보여요 지금 찌고있거든요 냄새 안나면좋겠어요
아이들 쪄주니 잘 먹네요 ^^ 냉면 곁들여 먹으니 맛있어요 !
갈비만두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덜 달아서 좋아요 아이간식, 밥에 곁들여 먹으려구요^^
갈비만두가 2종이 있었던거 같은데 배송상품으로는 이것만 있어 구매했어요. 괜찮아요
아이들 냉면과 함께 먹이면 좋아요
양이 많아서 간식으로 한참 먹을 것 같아요 쟁여템이네요
좀 덜 단맛이 났으면 좋겠지만 식김은 쫀득하니 좋아요
숯불향도 나고 짭짤한게 맛있음.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늘 쟁여둡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사요
아직 먹기전이요 갈비만두 밖에서 많이 먹는데 집에서도 먹을겸 주문헤봐요
아이들도 봏아하고 맛있습니다~~
새벽배송의 맛! 바로 만두 먹어봐야겠어요
몇번째 사먹는지 몰라요 넘넘 맛있어요
[창화당] 숯불갈비만두(1kg)
양이 많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갈비만두를 좋아해서 사보았어요. 비빔면에도 먹고 볶음밥으로도 해먹어보려구요:)
딸이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많아서 맛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 걱정 했었습니다
창화당 갈비만두 믿고 구매 합니다.
이거 맛있어요 특히 쪄먹으면 보돌보돌하니 진자 맛납니다 양도 많고 창화당 만두중에 젤 입맛에 맞네요!
창화당 만두제품이 많아서 요것도 시커보았어오
갈비만두좋아요맛있어요비비고만큼
갈비만두 좀 달아서 제 입맛엔 별로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맛있네요
익히알고있던 생각하던 갈비만두맛은 아닙니다~ 자극적이지않소고 순한 갈비만두맛이라고 느껴지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맛이 좋아요
갈비만두 예상했던 만두맛 그래도입니다. 맛있어요
제입맛엔 달고 잘 안 맞네요
갈비만두는 속이 살짝 달아요. 속이 많이 차 있지는 않아요.
창화당이 만두 좋아서 선택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는 갈비만두. 양 많아서 좋아요
양도많고 저렴한가격에 구입할수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시중에 먹는 갈비만두보다 덜짜고 덜 달아요~ 건강하게 먹는 만두라 믿고 구매합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으면 재구매 할기요~
첨 사봣는데 맛잇게보여요
지금 찌고있거든요
냄새 안나면좋겠어요
아이들 쪄주니 잘 먹네요 ^^ 냉면 곁들여 먹으니 맛있어요 !
갈비만두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덜 달아서 좋아요
아이간식, 밥에 곁들여 먹으려구요^^
갈비만두가 2종이 있었던거 같은데 배송상품으로는 이것만 있어 구매했어요. 괜찮아요
아이들 냉면과 함께 먹이면 좋아요
양이 많아서 간식으로 한참 먹을 것 같아요 쟁여템이네요
좀 덜 단맛이 났으면 좋겠지만 식김은 쫀득하니
좋아요
숯불향도 나고 짭짤한게 맛있음.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늘 쟁여둡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사요
아직 먹기전이요
갈비만두 밖에서 많이 먹는데 집에서도 먹을겸 주문헤봐요
아이들도 봏아하고 맛있습니다~~
새벽배송의 맛!
바로 만두 먹어봐야겠어요
몇번째 사먹는지 몰라요 넘넘 맛있어요
[창화당] 숯불갈비만두(1kg)
양이 많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갈비만두를 좋아해서 사보았어요. 비빔면에도 먹고 볶음밥으로도 해먹어보려구요:)
딸이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많아서 맛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 걱정 했었습니다
창화당 갈비만두 믿고 구매 합니다.
이거 맛있어요 특히 쪄먹으면 보돌보돌하니 진자 맛납니다 양도 많고 창화당 만두중에 젤 입맛에 맞네요!
창화당 만두제품이 많아서 요것도 시커보았어오
갈비만두좋아요맛있어요비비고만큼
갈비만두 좀 달아서 제 입맛엔 별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