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너무 상태가 안좋아요. 빨간색부분은 뭔지 몰라서 다뺐고.. 힘줄같은것만 잔뜩 들어있어요... 최소 10팩이상 먹어봤는데 이런건 또 처음이네요
별점5
top****2026.06.06
고기가 연하고 약간입맛에 맞게 양녕추가해서 잘먹었어요
별점5
377*******2026.06.06
냉동실 쟁임템이예요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 안나서
급할때 꺼내먹기 좋아요
별점5
win*******2026.06.06
후기대로 부드럽고 맛있네요.
별점5
jin*****2026.06.05
바쁠때 꺼내서 휘리릭 해두기 좋아요 아이도 잘먹네요
별점5
edi******2026.06.04
한우파불고기 벌써 세번째 구매예요 달지 않아 좋아요
별점5
sky****2026.06.04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별점5
s21****2026.06.04
첫 주문인데 후기가 좋길래 기대하고 있어요
별점5
byu*****2026.06.04
팽이버섯에 대파 더 썰어넣고 먹으니 2사람 한끼식사에 딱이에여
별점5
air******2026.06.04
오아시스 간편식의 좋은 점은 성분도 순하지만 간이 세지 않아서 집에서 건강하게 해 먹은 맛이 난다는 점 입니다. 한팩으로는 성인 남자 한명이 먹기 좋은 양이라 2인가구는 넉넉히 두팩정도 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가 들어 있지만 조금 더 추가해서 볶으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양파도 같이 넣어 볶았는데 넘 맛있었네요~! 남편은 제가 직접 만든 줄 알아요 ㅋㅋ 앞으로도 종종 구매 할 듯 합니다. 아주 편리해요~
별점5
hel***2026.06.03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기대됩니다
별점5
edi******2026.06.03
한우불고기 질기지 않고ㅠ맛있어요
별점5
hee******2026.06.01
오아시스 양념고기는 다 괜찮아요
별점5
sno****2026.05.30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완전 맛있고애들주기 딱 좋습미다
별점5
edi******2026.05.30
한우파불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별점5
115*******2026.05.30
여기에 파나 양배추 당근을 더 추가해러 볶아먹으면 염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아니면 쌈채고를 추가해서 그먕 이대로 볶아 먹기도 해요 이 제품도 여러 번 주문하는 오아시스 즐겨찾기 상품일 정도로 맛도 좋고 간편해서 좋아요 냉동인데도 고기 냄새도 없고요
별점5
gon****2026.05.29
평이 좋아 구매핶는데 고기 질긴 부분이 있음. 그외에는 괜찮음.
별점5
s2s***2026.05.29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네요.
별점5
dpd*******2026.05.28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에요~~!!
별점5
you******2026.05.28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별점5
467*****2026.05.28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별점4
sso**2026.05.27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제품 괜찮네요 ^^
별점5
471*****2026.05.26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바닥에 고기 찌꺼기가 여기저기 붙어있으니
포장 환경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검 좀 해주시면 좋겠어요.
별점5
ara***2026.05.25
급할때 먹기좋고 맛나요 파좀더넣었더니 맛있
별점5
ea3***2026.05.25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별점5
794*****2026.05.25
시중에서 쉽게 구입하던 불고기보단 싱겁다 느껴질수도 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양념이 쎄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은 걱정하지 않고 구매하는편이라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암념 좋아요
양이라 질은 살짝 아쉽
한우라니 인정
그냥 그래요.. 짜진 않아서 아이가 먹긴 괜찮아요
성분이 괜찮은편이고 후기 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은 있는데 파가 몇가닥 없어요... 그냥 불고기...
늘 구비해둬요 잘 먹어서 좋아요
우ㅏㄹ남쌈 속재료로 잘 먹엇어요
아이가 좋아합니다. 그럼 또 사야죠
이번에는 너무 상태가 안좋아요. 빨간색부분은 뭔지 몰라서 다뺐고.. 힘줄같은것만 잔뜩 들어있어요... 최소 10팩이상 먹어봤는데 이런건 또 처음이네요
고기가 연하고 약간입맛에 맞게 양녕추가해서 잘먹었어요
냉동실 쟁임템이예요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 안나서
급할때 꺼내먹기 좋아요
후기대로 부드럽고 맛있네요.
바쁠때 꺼내서 휘리릭 해두기 좋아요 아이도 잘먹네요
한우파불고기 벌써 세번째 구매예요 달지 않아 좋아요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첫 주문인데 후기가 좋길래 기대하고 있어요
팽이버섯에 대파 더 썰어넣고 먹으니 2사람 한끼식사에 딱이에여
오아시스 간편식의 좋은 점은 성분도 순하지만 간이 세지 않아서 집에서 건강하게 해 먹은 맛이 난다는 점 입니다. 한팩으로는 성인 남자 한명이 먹기 좋은 양이라 2인가구는 넉넉히 두팩정도 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가 들어 있지만 조금 더 추가해서 볶으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양파도 같이 넣어 볶았는데 넘 맛있었네요~! 남편은 제가 직접 만든 줄 알아요 ㅋㅋ 앞으로도 종종 구매 할 듯 합니다. 아주 편리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기대됩니다
한우불고기 질기지 않고ㅠ맛있어요
오아시스 양념고기는 다 괜찮아요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완전 맛있고애들주기 딱 좋습미다
한우파불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여기에 파나 양배추 당근을 더 추가해러 볶아먹으면 염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아니면 쌈채고를 추가해서 그먕 이대로 볶아 먹기도 해요 이 제품도 여러 번 주문하는 오아시스 즐겨찾기 상품일 정도로 맛도 좋고 간편해서 좋아요 냉동인데도 고기 냄새도 없고요
평이 좋아 구매핶는데 고기 질긴 부분이 있음. 그외에는 괜찮음.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상품평보고 구입했는데 제품 괜찮네요 ^^
예전에 맛있게 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바닥에 고기 찌꺼기가 여기저기 붙어있으니
포장 환경이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점검 좀 해주시면 좋겠어요.
급할때 먹기좋고 맛나요 파좀더넣었더니 맛있
잘 먹을께요 배송 빨라요 감사합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입하던 불고기보단 싱겁다 느껴질수도 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양념이 쎄지 않아 좋았어요^^ 오아시스는 성분은 걱정하지 않고 구매하는편이라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지나번에 먹어보니 맛있었엇니 다시 주문해요
한번 사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한우파불고기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파불고기 마니 안짜고 안달고 먹을만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달지 않고 짜지 않고 맛있어요. 양파 추가했습니다.
후기가 좋아 구입했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