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다워터에 레몬액기스 타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탄산이 과하지 않고 맛있어요
가격은 여기가 최고~ 아이와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맛나요 항상 사먹고 있습니다
싱하가 유리병에 이어 새로운 패키징
항상 즐겨먹는 탄산수입니다.
싱하 레몬은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탄산이 적당해요!!!레몬도상큼향이 나네요 맛있습니다.
탄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탄산음료대신 마시긴 괜찮은데 용량에 비해 비싼감은 있네요
가격이 비싸서 별하나 뺐어요, 탄산은 괜찮은데 비싸요;;
시원하고 맛있어요:+1::+1::+1::+1:
시원하고 맛나요~~ 탄산은 적절해요~~~~~
최근에 먹은 탄산구 중에 제일 맛있어요
한 번 먹기 좋은 양이에요. 여름에 에이드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콜라.사이다. 대신으로 마셔요.
청량감이 좋고 한꺼번에 많은 양이 아니어서 좋아요
날이 더워지면서 맥주 생각이 자주 나서 대신 먹을까 하고 구입했어요 탄산도 적당하고 괜찮네요
자주 구매해요 시원하게 맛있어요
쿠팡보다 가격이 좋아서 구매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청들 소진용으로 구매했어요ㅋ
탄산수 여기서 살수있어 좋아요
탄산이 센거같아서 만족해요.
매실엑기스나 푸른엑기스 등등 탄산수와 타 먹으면 톡쏘는게 맛있어용~
물건좋고 상태도 좋아요 만족해요
시원하게 맛있어요 재구매해요
탄산이 좀 더 있으면 좋겠네용 ㅠ
싱하 소다워터 레몬 탄산수 좋아요
플레인 먹다가 레몬으로 시켜봤는데 탄산은 플레인이 더 강하고 맛은 레몬이 더 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유리병에 든 싱하 탄산수가 더 탄산이 강해요 이건 그냥 그렇네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너무좋아해요
하이볼 만들어서 마시고 있어요
단맛없는 탄산수로 트림 잘 나오고 먹을 만
시원하고 맛있어요 자주시켜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하 탄산수 좋아해서 비싸도 이걸로 사는데 레몬맛 사니까 하이볼 타먹기 넘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저번에 구매하고 또 구매합니다여
아이가너무좋아해요 맛나나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다워터에 레몬액기스 타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탄산이 과하지 않고 맛있어요
가격은 여기가 최고~ 아이와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맛나요 항상 사먹고 있습니다
싱하가 유리병에 이어 새로운 패키징
항상 즐겨먹는 탄산수입니다.
싱하 레몬은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탄산이 적당해요!!!레몬도상큼향이 나네요
맛있습니다.
탄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탄산음료대신 마시긴 괜찮은데 용량에 비해 비싼감은 있네요
가격이 비싸서 별하나 뺐어요, 탄산은 괜찮은데 비싸요;;
시원하고 맛있어요:+1::+1::+1::+1:
시원하고 맛나요~~ 탄산은 적절해요~~~~~
최근에 먹은 탄산구 중에 제일 맛있어요
한 번 먹기 좋은 양이에요. 여름에 에이드 만들어 먹으면 맛있어요
콜라.사이다. 대신으로 마셔요.
청량감이 좋고 한꺼번에 많은 양이 아니어서 좋아요
날이 더워지면서 맥주 생각이 자주 나서
대신 먹을까 하고 구입했어요
탄산도 적당하고 괜찮네요
자주 구매해요 시원하게 맛있어요
쿠팡보다 가격이 좋아서 구매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청들 소진용으로 구매했어요ㅋ
탄산수 여기서 살수있어 좋아요
탄산이 센거같아서 만족해요.
매실엑기스나 푸른엑기스 등등 탄산수와 타 먹으면 톡쏘는게 맛있어용~
물건좋고 상태도 좋아요 만족해요
시원하게 맛있어요 재구매해요
탄산이 좀 더 있으면 좋겠네용 ㅠ
싱하 소다워터 레몬 탄산수 좋아요
플레인 먹다가 레몬으로 시켜봤는데
탄산은 플레인이 더 강하고
맛은 레몬이 더 맛있어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유리병에 든 싱하 탄산수가 더 탄산이 강해요
이건 그냥 그렇네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너무좋아해요
하이볼 만들어서 마시고 있어요
단맛없는 탄산수로 트림 잘 나오고 먹을 만
시원하고 맛있어요 자주시켜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하 탄산수 좋아해서 비싸도 이걸로 사는데
레몬맛 사니까 하이볼 타먹기 넘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고 좋아요
저번에 구매하고 또 구매합니다여
아이가너무좋아해요 맛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