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브랜드꺼에서는 첨가제 향같은게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오아시스 동그랑땡은 간도 아주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처음 사보는데 좋았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게먹었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아이들과 4식구 한끼 반찬으로 정말 좋아요. 너무 간단해요 ㅠㅠ 구우면 금방 완성되니까♡ 그리고 오늘은 모아 미역국과 함께 먹을 거예요.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스마트 팬에 누른 노릇 익혀서 먹으면 정말 명절에 한 전처럼 맛있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기대됩니당
우리밀 한돈 동그랑땡 맛있어요
맛있어요 걔란물입혀먹으면 반찬으로 고만입니다
계란물 입혀서 먹음 담백하고 맛있네요
저녁 메뉴로 사봤어요. 우리돈이라고 해서 맛이 기대되요.
아이들 반찬 하려고 샀어요~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세일 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
후기가좋아 구매해봅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벌써 몇번째 주문인지ㅋㅋㅋ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반찬으로 좋아요.
매번 사던 거 말고 다른 걸 사보고자 구매해봤는데요 아기도 잘 먹네요
비비고 먹다가 오아시스꺼로 바꿔봤는데요~ 나쁘지 않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전에 비슷한 제품 구매했을때 맛이 괜찮았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오늘반찬만드는날이라 이것저것시켰어요 역시오아시스
짜지 않은데 퍽퍽하긴 하네요
제사에 편하게 쓰려고 구입했어요
아침에 야채랑 같이 후라이펜에 구워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처음구매해보는데 냉동이 녹지 않고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먹기전이라 모르겠지만 괜찮을것같음
자주자주 사먹는 애정템이에요
간편하게 식사할때 좋아요^^
옴뻐는 최애 동그랑땡인데 아이는 잘 안먹어요ㅠ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요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
아이가 좋아해서 비상식량으로 늘 구입해놓아요.
맛있고 가격도 좋았어요 다시구매할게요
아이들 반찬주기 좋을것 같아요
한돈이라서 주문한 동그랑땡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계란물에 부쳐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계란물 무쳐서 구워먹었네요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브랜드꺼에서는 첨가제 향같은게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오아시스 동그랑땡은 간도 아주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처음 사보는데 좋았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게먹었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아이들과 4식구 한끼 반찬으로 정말 좋아요. 너무 간단해요 ㅠㅠ 구우면 금방 완성되니까♡ 그리고 오늘은 모아 미역국과 함께 먹을 거예요.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스마트 팬에 누른 노릇 익혀서 먹으면 정말 명절에 한 전처럼 맛있어요.
맛있을 거 같아요~ 기대됩니당
우리밀 한돈 동그랑땡 맛있어요
맛있어요 걔란물입혀먹으면 반찬으로 고만입니다
계란물 입혀서 먹음 담백하고 맛있네요
저녁 메뉴로 사봤어요. 우리돈이라고 해서 맛이 기대되요.
아이들 반찬 하려고 샀어요~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세일 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
후기가좋아 구매해봅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벌써 몇번째 주문인지ㅋㅋㅋ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반찬으로 좋아요.
매번 사던 거 말고 다른 걸 사보고자 구매해봤는데요 아기도 잘 먹네요
비비고 먹다가 오아시스꺼로 바꿔봤는데요~
나쁘지 않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전에 비슷한 제품 구매했을때 맛이 괜찮았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오늘반찬만드는날이라 이것저것시켰어요
역시오아시스
짜지 않은데 퍽퍽하긴 하네요
제사에 편하게 쓰려고 구입했어요
아침에 야채랑 같이
후라이펜에 구워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처음구매해보는데 냉동이 녹지 않고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먹기전이라 모르겠지만 괜찮을것같음
자주자주 사먹는 애정템이에요
간편하게 식사할때 좋아요^^
옴뻐는 최애 동그랑땡인데 아이는 잘 안먹어요ㅠ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요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
아이가 좋아해서 비상식량으로 늘 구입해놓아요.
맛있고 가격도 좋았어요 다시구매할게요
아이들 반찬주기 좋을것 같아요
한돈이라서 주문한 동그랑땡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계란물에 부쳐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계란물 무쳐서 구워먹었네요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