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계란스크램블 파스타 등 활용하려구요 기대돼용
용량 작아서 좋아요 종종 구매합니다
안 써본 제품이라 기대 중
치즈케이크 잘 만들었어요 ㅎㅎ
가끔 버터커피를 아침으로 먹는데 ㅎ 생크림이나 휘핑크림 2스푼 넣으면 훨 맛나진다는 (물론 방탄커피 자체는 아니게되지만) 후기보고 해봣는데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거트나 우유랑 아이스크림으로 얼릴때도 생크림류넣으면 맛이 차원이다름
맛있어요 크림스파게티해먹엇어요!!
맛있어요~프라프치노에 올려마시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어요. 재구매는 망설여볼게요
재재재재구매템 입니다 활용할 수 있는 요리가 많아요 ! 하지만 유크림 100프로 제품도 판매되었으면 바람이 있어요ㅠ.ㅠ
첨가물이 아예 없는 밀락럭셔리를 구매 하고싶어요.. 입고시캬주세여
크림스튜하려고 샀어요 큰용량은 매번 남는데 요건 딱
파스타 해먹을려고 주문했는데 엄청 작네요 용량이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합니다
제품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기대됩니다.
유크림 함량이 많아서 구매했어요 근데 작네요
2인 스파게티 요리하기에 좋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네요
항상 시키는거에요 맛있오요 ㄱ
프레지덩꺼는 믿고 구매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남겨버릴일도 없어요
입구에 뚜껑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좋은 상품이라 믿고 샀습니다 맛있어요
패이장보다 좀 느끼한거 같아요
흠..크림파스타 만들어먹으려했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네요; 초보의 손이란..;같은재료같은래시피로도 이렇다니
파스타하려고 삿어요 크기는 진짜 작네여
아이가너무좋아해요 맛나나봐요
파스타하려고 구매햤어오 :)
아침으로 크레페와 먹기위해 생크림 만들었어요. 비싸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어요
스파게티 하려고 주문했어요. 전에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어머나 세상에 소인국 생크림이네요. 작아서 하나 더 구매해야겠어요. ㅋㅋ
와우!정말 진하고 풍부한 맛이예요.
파스타 만들때 넣습니다~~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계란스크램블 파스타 등 활용하려구요 기대돼용
용량 작아서 좋아요 종종 구매합니다
안 써본 제품이라 기대 중
치즈케이크 잘 만들었어요 ㅎㅎ
가끔 버터커피를 아침으로 먹는데 ㅎ
생크림이나 휘핑크림 2스푼 넣으면 훨 맛나진다는 (물론 방탄커피 자체는 아니게되지만)
후기보고 해봣는데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거트나 우유랑 아이스크림으로 얼릴때도 생크림류넣으면 맛이 차원이다름
맛있어요 크림스파게티해먹엇어요!!
맛있어요~프라프치노에 올려마시려고 샀어요
잘 사용했어요. 재구매는 망설여볼게요
재재재재구매템 입니다 활용할 수 있는 요리가 많아요 ! 하지만 유크림 100프로 제품도 판매되었으면 바람이 있어요ㅠ.ㅠ
첨가물이 아예 없는 밀락럭셔리를 구매 하고싶어요.. 입고시캬주세여
크림스튜하려고 샀어요 큰용량은 매번 남는데 요건 딱
파스타 해먹을려고 주문했는데 엄청 작네요 용량이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합니다
제품 신선하고 맛도 좋습니다.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기대됩니다.
유크림 함량이 많아서 구매했어요 근데 작네요
2인 스파게티 요리하기에 좋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네요
항상 시키는거에요 맛있오요 ㄱ
프레지덩꺼는 믿고 구매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남겨버릴일도 없어요
입구에 뚜껑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좋은 상품이라 믿고 샀습니다 맛있어요
패이장보다 좀 느끼한거 같아요
흠..크림파스타 만들어먹으려했는데..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네요; 초보의 손이란..;같은재료같은래시피로도 이렇다니
파스타하려고 삿어요 크기는 진짜 작네여
아이가너무좋아해요 맛나나봐요
파스타하려고 구매햤어오 :)
아침으로 크레페와 먹기위해 생크림 만들었어요. 비싸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했어요
스파게티 하려고 주문했어요. 전에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어머나 세상에 소인국 생크림이네요. 작아서 하나 더 구매해야겠어요. ㅋㅋ
와우!정말 진하고 풍부한 맛이예요.
파스타 만들때 넣습니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