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0***** 2026.06.21

배송 빠르고 제품 아주 좋아요. 포장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t******** 2026.06.16

한번 먹기는 좋은데살이 그닥 많진 않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j**** 2026.06.14

짭쪼름한데, 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국산이라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s***** 2026.06.13

크기는 살짝 작은데 간편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12

가시가 많은 생선입니다부드러워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2******* 2026.06.09

아기가 생선 좋아해서 주려고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6.08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04

가자미 간편하고 맛있어여 첫구매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03

생선구이가 냄새가 나는데 이건 덜나고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요 애정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r***** 2026.06.01

가자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용이 역시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6******* 2026.05.30

아무래도 전자렌지용은 편하지만 맛있지는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5.30

생선 손질이나 냄새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 바로 먹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살이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깔끔한 식사를 차릴 때 최고의 밥반찬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5**** 2026.05.25

국산 가자미 구이 간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5.23

전에 사서 먹어보고 짜지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5.14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9***** 2026.05.13

집에서 생선 구워먹음 냄새가 안빠져서 힘든데 먹기좋게 구워나오니 좋아요짜지도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5.12

삼치 고등어만 사다가 가자미 구매
좋아요 애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5.12

맛있는데 아주 작아요 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h**** 2026.05.10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면 더 맛있을까 싶어서 데웠는데 정석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야하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2***** 2026.05.09

먹기편해보여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z**** 2026.05.08

후기가좋아서 구매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s*** 2026.05.04

전자레인지 조리라 먹기 편하지만 가시는 발라져 있지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s****** 2026.05.03

편하고 맛도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좀 작아서 성인은 두개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ys***** 2026.05.01

바싹 구운 맛은 아닌데 맛은 비리지 않고 괜찮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s***** 2026.04.30

가자미 크기 많이 작지만 ㅂㅂㄱ 스타일 오아시스에 들어와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yh**** 2026.04.23

편리하긴한데 그렇게 맛있진 않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0******* 2026.04.21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전자렌지보다 에프에 구워먹는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m**** 2026.04.17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4.15

바르는 게 제일 큰 일인데, 순살로만 되어 있어서 정말 편해요. 비린내도 거의 없고 살이 보들보들해서 아이 반찬으로 구워주니 순삭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4***** 2026.04.14

간편허게 먹기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