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s****** 2026.06.17

재구매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j**** 2026.06.17

옹심이 너무 맛나고 많이 풀어지지않고 쫀쫀해요~ 다만 양이 넘 아쉬운 거 외엔 백점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m*** 2026.06.17

졸깃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15

요즘 감다철이라 감자 넣고 옹심이 끓여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g*** 2026.06.14

정말 한번 먹을 분량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o***** 2026.06.14

냉동 쟁여템 이예요. 비오늘날 먹기 좋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9****** 2026.06.14

맛 개아나요~ 건강한맛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8******* 2026.06.14

들깨 옹심이 끓여 먹었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2

1 인분이라 아쉽긴하지만 맛잇게 먹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6.12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ㅎ 수제비에 넣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7***** 2026.06.10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0

옹심이 맛있어요.
시원하게 국물내서 끊여먹으면 간편합니다.
좋은 먹거리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00***** 2026.06.09

옹심이 좋아하는데 여기도 판매하니 반가워서 당장 샀어요
밥하고 같이 먹을땐 한봉지면 2인분 나오고 옹심이만 먹으면 넉넉한 1인분이에요
식감도 좋고 재료도 좋으니 믿고 구매했네요
저는 계란국처럼 옹심이 넣고 끓여먹거나 물만두랑 같이 넣고 끓여먹어도 아이들이 잘먹어요
종종 애용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8

옹심이 좋아하는데 후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l***** 2026.06.08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l*** 2026.06.07

옹심이 넣고 칼국수 해먹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 하네요. 감자옹심이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n****** 2026.06.07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03

신선하고 빠른 배송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02

옹심이로 만든 요리가 하고 싶어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d1*** 2026.06.01

양이적어요 양이적어요 가격빼고다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sr**** 2026.06.01

간편하게 끓여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d1*** 2026.05.30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5.30

속초와 강릉에서 맛본 옹심이를 떠올리게 합니다. 쫄깃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r******* 2026.05.30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24

무농약 감자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b***** 2026.05.24

멸치육수에 옹심이 넣어 끓였더니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9***** 2026.05.23

아이 먹이려고 샀어요. 너무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d****** 2026.05.21

무농약 감자 옹심이 쫄깃쫄깃 맛 있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l*** 2026.05.20

쫄깃하고 식감도 좋아서 칼국수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re****** 2026.05.19

아이들이 좋아하는 옹심이 무농약감자로 만든거라 더 좋아요. 쟁여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e****** 2026.05.15

칼국수에 넣어먹으려고 샀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5.13

들깨옹심이 끓여 먹었습니다. 감자맛과 쫀득함이 감자전 먹는 느낌입니다. 한그릇 뚝딱 비웠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s****** 2026.05.13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3******* 2026.05.12

감자탕 먹을때 넣으니 꿀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g***** 2026.05.11

검자옹심이 고소 쫄깃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5.10

양이 진짜 조금이예요.
강릉가서 먹은 옹심이 생각하고 샀는데 그만큼 쫀득한 식감이 안나고 감자전 식감이 나서 살짝 실망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5.07

사골국에 아니면 멸치육수에 갖은야채와 후두룩 끓이면 한그릇 요리 완성이라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c****** 2026.05.07

식감두 좋구 맛두 좋아서
가끔 주문해서 먹을듯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5.07

들깨 수제비용으로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5.06

저번에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