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가슴살만 사 먹다가 닭 안심 첨 구매 해봤는데 넘 넘 맛있어요 가슴살 보다 쫄깃하고 담백하네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냉동이고ㅠ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아침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간이 쎈것 같아요
파우치 타입이라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기 좋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 흘려서 좋음 담백한 맛 맘에 들어요
심같은게 씹혀요 맛도 별로네요
소포장이라 출출할 때나 반찬 좀 모자랄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받아보니 아임닭 제품이네요
후기 보고 맛이 좋다. 그래서 먹어 봅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듯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편리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쫄깃하니 맛있어요.
닭가슴살이 주식인 아이가 있어서 ~~항상 떨어지지않게~~
간편하긴 한데 살짝 냄새가 있어요..
간식으로 먹을려구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이라 항상 빠르고 좋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고 있어요
건강을위해 맛있겠죠?잘 먹겠습니당
먹은거중에 제일 촉촉하고 간단히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 재구매해요. 쫄깃하고 맛있네요
먹을만해요 세일 안하면 조금 비싸지만 버터 추가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가슴살도 좋지만 쫄깃거리는 식감때문에 안심 구매하게 되네요 좋아요
다이어트 중이라 편하게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디 한봉씩 나눠져있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좋네요
양이 적당해서 활용도가 좋아요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자주 사는거에요
닭가슴살 보다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에 후라이팬에 볶아먹으니 좋아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후기 좋나서 샀는데 안질기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먼네요
낄끔하고 고소합니다 재구매 !!!!!! 합니다.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가슴살보다 맛나서 애들이 좋아하네요.
간편하게 먹기 넘 좋아요.
아이가 닭안심 먹고싶대서 구매해봅니다
아침마다 먹는데 든든하고 맛잇어요
샐러드, 오뎅볶음. 간단하게 데쳐먹기 밥반찬, 술안주로
맛나요!
운동 후 단백질 보충하기에 간편하고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닭가슴살 질려해서 사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안심이라 퍽퍽하지 않고ㅈ간이되있어 좋네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부스러기 조각들이 많아서 별로. 가성비 떨어집니다.
안심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제품은 만족스러운데 냉동이 다 해동되어 와서 바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단백질양도 좋고 담백해서 좋아요
닭가슴살만 사 먹다가
닭 안심 첨 구매 해봤는데
넘 넘 맛있어요
가슴살 보다 쫄깃하고
담백하네요
재 구매 의사 있어요
냉동이고ㅠ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아침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간이 쎈것 같아요
파우치 타입이라 도시락으로 들고 다니기 좋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안 흘려서 좋음 담백한 맛 맘에 들어요
심같은게 씹혀요 맛도 별로네요
소포장이라 출출할 때나 반찬 좀 모자랄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받아보니 아임닭 제품이네요
후기 보고 맛이 좋다. 그래서 먹어 봅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듯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편리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쫄깃하니 맛있어요.
닭가슴살이 주식인 아이가 있어서 ~~항상 떨어지지않게~~
간편하긴 한데 살짝 냄새가 있어요..
간식으로 먹을려구 구매했어요. 새벽배송이라 항상 빠르고 좋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고 있어요
건강을위해
맛있겠죠?잘 먹겠습니당
먹은거중에 제일 촉촉하고 간단히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