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기 우유가 가격이 후덜 하지만 아이에게 좋은 우유먹이고 파서요
풀 먹인 우유라서 구매했어요. 그릭 요거트 만들어 먹었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목초 우유 너무 좋아요ㅡ 맛있어요ㅡ 오아시스 만만세
목초만 먹여 키운거라 좋아요 항상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목초우유만 먹어요 고소합니다
목초 유기농 우유라서 구매했어요 끝맛이 달달하긴한데 아이도 잘 마셔서 믿고 마셔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ㅎㅎ유기농이라서 믿고마셔요ㅎㅎ
아이주려고 조금 비싸도 사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우유맛이 달라요 맛있어요!!
계속 이것만 구매해서 마셔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발효하여 그릭요거트 풍미가좋아요.저렴하게 구매하여습니다.
풀 100프로 우유가 거의 없는데 오아시스에서 알게된뒤부터 꾸준히 먹이고있어요
최애우유입니다 우유잘안먹는데 이건좀먹어요
목초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어 좋아요
아기 주려고 구매! 잘먹어요!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목초우유가 좋아요. 라떼 만들어 먹기에도 맛있고 좋습니다. 추천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우유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풀먹인소 우유라서 구입했어요 사료먹은 소보다 이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고소합니다
다른 우유보디ㅡ 깔끔하고 소화도 조아요
좋아요 믿고 먹어요 비싸지만
이 우유가 10점 만점에 10점 이더군요 굿
아이 우유주려고 항상 주문해요
맛이 굉장히 고소합니다. 앞으로는 이걸로 계속 살 거예요.
좋은우유라 아이들먹이려고해요 고소함이 좀 부족하네요
처음 구매해보는 우유인데 기대중입니다~~
좀 더 고소한거 같은 데 가격 할인 자주 하면 좋겠어요
아이먹이는 우유예요~^^ 건강한 맛
매번 사먹는 우유입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몸에도 더 좋겠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기 우유가 가격이 후덜 하지만 아이에게 좋은 우유먹이고 파서요
풀 먹인 우유라서 구매했어요.
그릭 요거트 만들어 먹었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목초 우유 너무 좋아요ㅡ 맛있어요ㅡ 오아시스 만만세
목초만 먹여 키운거라 좋아요 항상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목초우유만 먹어요 고소합니다
목초 유기농 우유라서 구매했어요
끝맛이 달달하긴한데
아이도 잘 마셔서
믿고 마셔보려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ㅎㅎ유기농이라서 믿고마셔요ㅎㅎ
아이주려고 조금 비싸도 사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우유맛이 달라요 맛있어요!!
계속 이것만 구매해서 마셔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발효하여 그릭요거트 풍미가좋아요.저렴하게 구매하여습니다.
풀 100프로 우유가 거의 없는데 오아시스에서 알게된뒤부터 꾸준히 먹이고있어요
최애우유입니다 우유잘안먹는데 이건좀먹어요
목초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어 좋아요
아기 주려고 구매! 잘먹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목초우유가 좋아요. 라떼 만들어 먹기에도 맛있고 좋습니다. 추천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우유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풀먹인소 우유라서 구입했어요 사료먹은 소보다 이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고소합니다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다른 우유보디ㅡ 깔끔하고 소화도 조아요
좋아요 믿고 먹어요 비싸지만
이 우유가 10점 만점에 10점 이더군요 굿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아이 우유주려고 항상 주문해요
맛이 굉장히 고소합니다. 앞으로는 이걸로 계속 살 거예요.
좋은우유라 아이들먹이려고해요
고소함이 좀 부족하네요
처음 구매해보는 우유인데 기대중입니다~~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좀 더 고소한거 같은 데 가격 할인 자주 하면 좋겠어요
아이먹이는 우유예요~^^ 건강한 맛
매번 사먹는 우유입니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몸에도 더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