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네조각하고 반 한끼 돈까스해서 잘먹었습니다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돈가스고기 도톰하니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 신선해 보여서 만족합니다.
좋아요!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양이 적당해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이예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기좋아요
크기가 좀 작은 것 같긴 하네요. 잡내없이 신선합니다.
돈까스 만들어 주려고 샀는데 4장이 들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무난했어요 두장씩 팔면좋겠어요 이것도 많은거 같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배송되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저번처럼두꺼운줄알았는데 얇아서 별로였어요
탕수육해먹었어요 잡내없이 고기 맛있어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고기가 유독 부드러워요 세번째 구매!
4개들어있고 싱싱해요 좋아요
딱 4장이라 한번에 먹기 좋아요 대용량 해서 냉동고 넣어놓고 오래되면 안먹기일쑤라 한번에 먹을만큼만 좋아요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질좋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와 함께 닭 안심까스 하려고 샀어요 ~
오아시스 제품력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게 잘되착했어요~~
배송이 빠릅니다. 잘 먹겠습니다.
돈까스용으로 카레를 했는데 의도치 않게 담백한게 맛있어요.
아들이 다이어트용으로 구워머는데 고기질이 좋은거같아요
6500 돈까스 해먹기 좋아여
돈가스 민들기 좋은 고기 고기좋이요
몇장없는데 돈가쓰재워두고면 반친없을때 좋아요. 고기가 괜찮아요
간만에 집 돈까스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간만이라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매번 잘 이용하고 있어요! 새벽배송도 문앞까지 해주고, 꼼꼼한 포장도 너무 만족해요. 지난번에 돈까스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가격이 지난번보다는 조금 올라서 아쉽지만 잘먹겠습니다~
도톰하고 잡내없고 육질도 부드러워요
고기가 부드러워 돈가스 만들어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다
수제돈가스 또 합니다. 맛있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직접 돈까스 해서 먹이려 샀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가스용으로 좀 얇았으나 고기 맛은 좋았음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네조각하고 반 한끼 돈까스해서 잘먹었습니다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돈가스고기 도톰하니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 신선해 보여서 만족합니다.
좋아요!자주구매하는 장보기템이에요!
양이 적당해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이예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기좋아요
크기가 좀 작은 것 같긴 하네요.
잡내없이 신선합니다.
돈까스 만들어 주려고 샀는데 4장이 들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무난했어요 두장씩 팔면좋겠어요 이것도 많은거 같아요
신선한 상태로 잘 배송되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저번처럼두꺼운줄알았는데 얇아서 별로였어요
탕수육해먹었어요
잡내없이 고기 맛있어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고기가 유독 부드러워요 세번째 구매!
4개들어있고 싱싱해요 좋아요
딱 4장이라 한번에 먹기 좋아요
대용량 해서 냉동고 넣어놓고 오래되면 안먹기일쑤라
한번에 먹을만큼만
좋아요
유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질좋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와 함께 닭 안심까스 하려고 샀어요 ~
오아시스 제품력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게 잘되착했어요~~
배송이 빠릅니다. 잘 먹겠습니다.
돈까스용으로 카레를 했는데 의도치 않게 담백한게 맛있어요.
아들이 다이어트용으로 구워머는데 고기질이 좋은거같아요
6500
돈까스 해먹기 좋아여
돈가스 민들기 좋은 고기 고기좋이요
몇장없는데 돈가쓰재워두고면 반친없을때 좋아요. 고기가 괜찮아요
간만에 집 돈까스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간만이라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매번 잘 이용하고 있어요! 새벽배송도 문앞까지 해주고, 꼼꼼한 포장도 너무 만족해요. 지난번에 돈까스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가격이 지난번보다는 조금 올라서 아쉽지만 잘먹겠습니다~
도톰하고 잡내없고 육질도 부드러워요
고기가 부드러워 돈가스 만들어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다
수제돈가스 또 합니다. 맛있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직접 돈까스 해서 먹이려 샀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가스용으로 좀 얇았으나 고기 맛은 좋았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