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l**** 2026.06.07

한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6.07

냉동실의 비상식량입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h****** 2026.06.06

먹기 좋은 사이즈에 우리밀이라 맘에 드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05

살짝 얄팍해서 도톰한 식감이 없는게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ca*** 2026.06.05

다른 브랜드꺼에서는 첨가제 향같은게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오아시스 동그랑땡은 간도 아주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nf***** 2026.06.04

처음 사보는데 좋았어요 건강한 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a7*** 2026.06.04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30***** 2026.06.04

간편하고 맛있어요^^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wy****** 2026.06.04

아이들과 4식구 한끼 반찬으로 정말 좋아요. 너무 간단해요 ㅠㅠ 구우면 금방 완성되니까♡ 그리고 오늘은 모아 미역국과 함께 먹을 거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wy****** 2026.06.04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스마트 팬에 누른 노릇 익혀서 먹으면 정말 명절에 한 전처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r****** 2026.06.03

맛있을 거 같아요~ 기대됩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e**** 2026.06.03

우리밀 한돈 동그랑땡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pd**** 2026.06.03

맛있어요 걔란물입혀먹으면 반찬으로 고만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i***** 2026.06.03

계란물 입혀서 먹음 담백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7***** 2026.06.03

저녁 메뉴로 사봤어요. 우리돈이라고 해서 맛이 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t****** 2026.06.02

아이들 반찬 하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02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02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02

세일 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1*** 2026.06.02

후기가좋아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01

아이들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ryd**** 2026.06.01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01

벌써 몇번째 주문인지ㅋㅋㅋ 냉동실 쟁여템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01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반찬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k**** 2026.06.01

매번 사던 거 말고 다른 걸 사보고자 구매해봤는데요 아기도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1

비비고 먹다가 오아시스꺼로 바꿔봤는데요~
나쁘지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i*** 2026.05.31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전에 비슷한 제품 구매했을때 맛이 괜찮았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5.31

오늘반찬만드는날이라 이것저것시켰어요
역시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a***** 2026.05.31

짜지 않은데 퍽퍽하긴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4***** 2026.05.30

제사에 편하게 쓰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5.30

아침에 야채랑 같이
후라이펜에 구워먹어보니 맛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5.30

처음구매해보는데 냉동이 녹지 않고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e7***** 2026.05.30

맛은 먹기전이라 모르겠지만 괜찮을것같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o***** 2026.05.28

자주자주 사먹는 애정템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5.28

간편하게 식사할때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5.26

옴뻐는 최애 동그랑땡인데 아이는 잘 안먹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5.25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요 크기는 좀 작지만 맛있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5.25

아이가 좋아해서 비상식량으로 늘 구입해놓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29********************** 2026.05.24

맛있고 가격도 좋았어요 다시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5.23

아이들 반찬주기 좋을것 같아요